[소비자행동론] 여성대상 저칼로리&건강 음식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점포 및 사업
점포개요
사업개념
Ⅱ 시장분석
시장동향
경쟁분석
상권 경쟁자분석
III 판매계획
4P
광고판촉계획
IV 점포소개
점포소개
메뉴계획
V 운영계획
VI 재무계획
사업성 분석
초기투자비용
추정손익계산서

본문내용

입지장소가 대학가이고, 대상이 20대 여성이기 때문에 특히 합리적인 가격경쟁력이
있어야 함.

여자들끼리 모이면 뭐 먹으러 갈까? 가 주 고민이다.
게다가 다이어트 중이라 치면 메뉴선택에 더 민감해지는데, 막상 칼로리에
신경 쓰지 않아도 맛있게, 즐겁게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찾기가 힘들다.

즉, 다른 경쟁업체들은 가격 또는 맛 또는 매장분위기 등 한 두 가지의 장점을
내세워 시장에 나섰는데, 우리들은 가격, 매장분위기, 맛, 그리고 건강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인 매장을 만들어 경쟁력을 높여야 함을 인식한다.



1.점포 컨셉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도시적 분위기에서 벗어난 자연친화적 분위기의 인테리어

- 고객들이 안락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독립성과 개방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 전문점
  • 사업을 처음 시작할 때 본 아이템이 생소할 수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추천메뉴를 개발하여 무료 시식회를 실시하고, 1회가 찍힌 마일리지 카드를 발행하여 무료로 시식만 하여도 저절로 1포인트가 적립되는 혜택을 준다. 뿐만아니라 신제품이 개발될 때마다 시식회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한다.-마일리지제도 운영 : 마일리지카드를 발행하여 10번 이용하면 1회에 한하여 무료로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방법을 통하여 단골고객

  • [창업론] [벤처창업론]웰빙 다이어트 전문카페 창업계획서(A+리포트)
  • 소비자에게 집 밖에서 고단백, 저지방, 저칼로리인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음식들을 신선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문화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외식산업의 주 메뉴였던 고 칼로리 음식에 부정적은 태도를 형성하고 있던 여성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미용과 건강에 기여하는 목적을 갖는다.♦ 회사명 : D.I.E.T. C (Delicious, Innovation, Eating, Trend and Culture)♦ 업종 : 웰빙 다이어트 외식업체Ⅱ. 환경 분석1. 인구 통계적 환경우리나라는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소비자와 다소 떨어진 도시 근교나 한적한 유원지에 입지를 정하는 전문 레스토랑과 카페 등은 입지를 덜 고려하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입지는 가장 중요한 고려대상이 된다.5) 다품종 소량의 주문판매 사업한두 가지의 음식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도 있지만 대부분 여러 종류의 음식을 주문에 의하여 그때그때 생산하여 판매한다. 갑자기 많은 주문이 들어왔을 때 생산능력에는 한계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완성품 재과 많지 않다는 것이

  • [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작성 연, 월 : 2001. 11. 12 ∼ 254. 경영이념 : 우리는 항상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고 최상의 경쟁력으로 고객을 확보하며 최고의 인재, 최고의 성과, 최고의 보상을 기준으로 인재를 육성하고 지속적인 혁신과 탁월한 성과를 표출하는 최우수 생과일 전문 기업이 될 것이다.5. 자본금 : 1억 2천만원 (비상금 1,400만원)Ⅱ. 사업의 목적 및 개요/요약(Executive Summary)1. 사업의 목적(MISSION)생과일 전문점을 통해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에게

  • 글로벌 샌드위치전문점 창업 계획서
  • 대상으로 희망 샌드위치 가격에 대한 설문조사를 하였을 때 1500원~2500원선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선택하였다. 일반 샌드위치 전문점은 3000원이상이 기본이기 때문에 고객들이 원하는 저가 샌드위치를 만들기 위해서 협력공급업체인 해피리아에서 식재료와 포장지등을 공급받으면 샌드위치 하나당 원가가 780원정도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에게 샌드위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5. 인력 운영⑴인원 운영 계획: S.and의 컨셉 중 하나는 최상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