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여성대상 저칼로리&건강 음식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점포 및 사업
점포개요
사업개념
Ⅱ 시장분석
시장동향
경쟁분석
상권 경쟁자분석
III 판매계획
4P
광고판촉계획
IV 점포소개
점포소개
메뉴계획
V 운영계획
VI 재무계획
사업성 분석
초기투자비용
추정손익계산서
- 본문내용
-
입지장소가 대학가이고, 대상이 20대 여성이기 때문에 특히 합리적인 가격경쟁력이
있어야 함.
여자들끼리 모이면 뭐 먹으러 갈까? 가 주 고민이다.
게다가 다이어트 중이라 치면 메뉴선택에 더 민감해지는데, 막상 칼로리에
신경 쓰지 않아도 맛있게, 즐겁게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찾기가 힘들다.
즉, 다른 경쟁업체들은 가격 또는 맛 또는 매장분위기 등 한 두 가지의 장점을
내세워 시장에 나섰는데, 우리들은 가격, 매장분위기, 맛, 그리고 건강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인 매장을 만들어 경쟁력을 높여야 함을 인식한다.
1.점포 컨셉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도시적 분위기에서 벗어난 자연친화적 분위기의 인테리어
- 고객들이 안락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독립성과 개방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