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헤르츠 Hertz의 글로벌서비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서론
1. 선정이요
2. 회사 소개
- 기본개요
- 연혁
- 사업영역 소개
본론
1. 렌트카 서비스 소개
1)요금조회 및 예약 서비스
2)온라인 체크인 서비스
3)렌트 할인 행사
4)렌트카 영업소 안내
5)차량 안내
6)제휴사 소개(항공, 철도, 호텔, 여행 등의 제휴사들이 있음)
2. 마케팅 및 서비스 전략
1)마케팅 전략
2)서비스 전략
3. SWOT분석
1)강점
2)단점
3)기회
4)위기
결론
1. 결론
- 본문내용
-
4) 영업소
현재 전국의 전세계 약 145개국에 7,600개의 영업소를 보유하고 있다. 각 대륙별 뿐만 아니라 한 국가의 여러개의 hertz의 영엽소를 가지고 있으면서 점차 더욱더 큰 렌터카 기업으로 우뚝 서고 있다.
5)차량안내
각 나라별로 대여할 수 있는 차량이 다르며, 각 국가별로 대여할 수 있는 차량의 종류와 차량에 대하여 온라인 상으로 통해서 쉽게 알 수가 있다. 자동차의 종류별 디자인별로 하여정리를 하고 차량의 상세 정보와 차량제공의 영업소까지 알 수 있어 대여하는데 큰 도움을 될 것으로 보여진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https://www.hertz.com/
www.naver.com
www.google.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