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헤르츠 Hertz의 글로벌서비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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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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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1. 선정이요

2. 회사 소개
- 기본개요
- 연혁
- 사업영역 소개

본론
1. 렌트카 서비스 소개
1)요금조회 및 예약 서비스
2)온라인 체크인 서비스
3)렌트 할인 행사
4)렌트카 영업소 안내
5)차량 안내
6)제휴사 소개(항공, 철도, 호텔, 여행 등의 제휴사들이 있음)

2. 마케팅 및 서비스 전략
1)마케팅 전략
2)서비스 전략


3. SWOT분석
1)강점
2)단점
3)기회
4)위기


결론
1. 결론

본문내용

4) 영업소
현재 전국의 전세계 약 145개국에 7,600개의 영업소를 보유하고 있다. 각 대륙별 뿐만 아니라 한 국가의 여러개의 hertz의 영엽소를 가지고 있으면서 점차 더욱더 큰 렌터카 기업으로 우뚝 서고 있다.


5)차량안내
각 나라별로 대여할 수 있는 차량이 다르며, 각 국가별로 대여할 수 있는 차량의 종류와 차량에 대하여 온라인 상으로 통해서 쉽게 알 수가 있다. 자동차의 종류별 디자인별로 하여정리를 하고 차량의 상세 정보와 차량제공의 영업소까지 알 수 있어 대여하는데 큰 도움을 될 것으로 보여진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https://www.hertz.com/
www.naver.com
www.goog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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