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데이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2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미투데이의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을 조사, 분석한 레포트 입니다 .
swot spt 자세하게 조사하고 분석했습니다.
- 목차
-
1. 서론
1)선정동기
2) Me2day 소개
2. 본론
1) 환경분석
- 시장분석
- 경쟁사분석
- 소비자분석
- 제품(서비스)분석
2) 마케팅 목표, 마케팅 전략
- STP
3) IMC 목표, IMC 전략
4) 광고전략
3. 결론
1) 스토리보드
2) 플래시
- 본문내용
-
아이돌 스타마케팅을 펼치며
싸이월드에 이은 대세를 형성중인 me2day
혹자는 알수록 빠져드는 중독성을 지녔다고 말함.
그러나 아직까지 인지도는 낮고 사람들에게 대중적으로 호의적인 반응을 갖기에는 부족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기타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레포트
- [국제마케팅](주)태평양 롤리타 렘피카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 [국제상사중재] 클레임 제기기간, 물품하자
- [벤처기업, 경영] 메가스터디 손주은 CEO의 벤처기업 성공 신화
- [리더십] 메가스터디 손주은의 리더쉽과 성공신화
- [경영, 경제] 마케팅에 대해서
- SCM 제일제당 햇반의 공급사슬 개선전략
- [경영전략] CJ제일제당의 성공요인 분석
- CGV 기업분석과 전략분석및 CGV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