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과 폐지 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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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그린마케팅의 개요와 성공 실패사례
2. 폐지 재활용의 필요성
1) 우리나라의 폐지 재활용
2)경제적 효과
3. 폐지의 재활용
1)폐지재활용 종이의 종류
2)분리수거 요령
4. 그밖의 폐지의 재활용
1)종이용기
2)단열제
5. 폐지 재활용의 미래

본문내용

지난해 폐자원 수입비용-1조 7천억 원
폐자원 재 사용률이 1% 높아질 경우 연간 639억 원의 외화 절감
천연자원의 절약으로 지구환경보전효과
폐휴지감량 처리비용절감효과
환경오염방지효과
자원절약효과

2001년 폐지를 재활용한 컵라면 용기가 순수 국내 기술에 의해 개발
특징 - 사용 후 전량 재활용 가능 매립, 소각 등의 번거로움이 없음
가격 절반수준
환경 호르몬 검출 無
참고문헌
자료 출처
http://www.pack.or.kr/pagegenerater.asp?catalogid=pack&language=ko&pagecode=sub03_05_4KPCRA사)한국종이팩자원순환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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