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한율의 시장개척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현재 한방화장품 시장에 대한 분석
1. 한방화장품 시장의 조사와 현재 판도
Ⅱ. 한방화장품 한율의 등장
1. 브랜드 도입 배경
2. 브랜드 컨셉트
3. 한율의 마케팅 분석
(1)가격 (2) 제품 (3) 유통 (4) 프로모션
4. SWOT 분석
5. 제품 지각도
6. 경쟁사
Ⅲ. 한율의 시장 개척과 전략
1. 소비자 의견 분석
2. 제품 개선 및 신상품 개발
3. 새로운 프로모션
Ⅳ. 결론
1. 한방화장품 한율의 시장개척으로 인한 효과
2. 참조문헌
- 본문내용
-
유통
인터넷 및 홈쇼핑 판매
이벤트성 활성화
(청년층에서 생소한 외판원 판매)
백화점, 상설매장, 대형마트, 소매점 까지 접근성 보장
(매장의 A급 자리 입점)
한율정(한율 한방 스파)의 백화점 입점
(인구 10만이상 지역)
A T L
( TV광고 )
자사제품인 설화수와
한율의 옴니버스식 광고로 인한 소비자층 궁금함을
자극 시너지효과 발휘
젊은 20~30대층이 많이 시청하는 대인 22시부터 23시까지 광고 시간대 확보
한율이 절대 중저가 제품이 아님을 설화수와의 광고를 통해서 나타냄.
- 참고문헌
-
참조 문헌
데일리 코스메틱, 장업신문, CMN, 제니파크, 뷰티누리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 설화수 홈페이지, 한율 홈페이지, 기타 브랜드 홈페이지
전자공시시스템, 각종 인터넷 기사
한율 소비자 사용 후기 수집 :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까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