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과 마케팅]SK텔레콤 마케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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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 론

2. 회사 소개
① 기업 개요
② 사업 영역
③ 재무 정보

3. SK텔레콤의 경영목표 및 전략
① 경영 비전
② 경영 전략

4. 경쟁사 분석
① KTF
② LG텔레콤


5. 경쟁사 비교 및 SWOT 분석

6. 결 론

@참고 문헌@


본문내용
②사업 영역
*이동전화 서비스
대한민국 대표 이동통신 서비스- SPEED 011
고객의 연령별, Needs별로 세분화된 멤버십 서비스
- TTL, ⓣing, UTO, CARA, Leaders Club 등
*유무선 통합 포탈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유무선 통합 멀티 인터넷 서비스 NATE
Phone, PDA, VMT, Voice까지 NATE 하나로
라이코스 코리아 합병
*모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
내 손안의 모바일 미디어- 움직이며 즐기는 멀티미디어 서비스, June
총 8개 채널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
간편한 사용과 빠른 속도
*m-commerce서비스
단말기 한대로 자유로운 첨단 금융 네트워크
MONETA : IQ200 첨단지능의 모바일 카드
NEMO : 신개념 모바일 전자화폐
Nesign : 무선 전자서명서비스
Phone Bill : 안전한 휴대폰 소액결제
*국제 로밍 서비스
글로벌 세상에서도 변함없는 자부심, 011-
해외에서도 내 단말기, 내 번호를 그대로!
자동 로밍 서비스
임대 로밍 서비스
참고문헌
1. LG경제연구소(www.lgeri.com)


2. SK텔레콤(www.sktelecom.com)


3. KTF(www.ktf.com)


4. LG텔레콤(www.lg019.co.kr)


5. 매일경제(www.mk.co.kr)


6. 산업자원부(www.mocie.go.kr)


7. 정보통신부(www.mic.go.kr)


8. 마케팅 어드벤처, 김민주 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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