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자도주 `참소주`의 젊은층 공략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소주 ‘맛’의 차이일까?
‘광고모델’의 차이일까?
우리는 ‘답’을 찾았다.
경쟁사분석 – 참이슬 & 처음처럼
전략1. 프로모션 – 19禁 파티
전략2. 인쇄광고
전략3. TV 광고(스토리보드)
- 본문내용
-
경쟁사에 비해 젊고, 신선한 느낌이 부족하다.
소주의 맛도 큰 차이가 날까?
자신을 드러내는
것에 큰 비중
성형수술로 더 아름다워지길
원하고,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많으며,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감성적인 소비
자신이 만족할 수 있는
소비를 하며, 친숙한 광고를
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한다.
유행에 민감한
새로운 패션과 유행에
민감하고, 자기자신이
돋보이기를 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