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자도주 `참소주`의 젊은층 공략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주 ‘맛’의 차이일까?

‘광고모델’의 차이일까?

우리는 ‘답’을 찾았다.

경쟁사분석 – 참이슬 & 처음처럼

전략1. 프로모션 – 19禁 파티
전략2. 인쇄광고
전략3. TV 광고(스토리보드)
본문내용
경쟁사에 비해 젊고, 신선한 느낌이 부족하다.
소주의 맛도 큰 차이가 날까?

자신을 드러내는
것에 큰 비중


성형수술로 더 아름다워지길
원하고,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많으며,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감성적인 소비



자신이 만족할 수 있는
소비를 하며, 친숙한 광고를
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한다.



유행에 민감한



새로운 패션과 유행에
민감하고, 자기자신이
돋보이기를 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패션마케팅] 스타마케팅의 시기별 trend 및 효과분석, 전망예측
  • 의 확산을 필두로 한 스타마케팅 경쟁 활성화이지 캐주얼의 급부상이지 캐주얼 시장의 확대와 경쟁에 따른 브랜드의 스타마케팅 경쟁 양상과열 양상에 의해 나타난 현상들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감성의 변화로 나타난 스타마케팅의 변화첫번째 양상: 이미지 결합 고차원적 전략두번째 양상: 라이프 스타일의 다채로운 측면에 대한 전략엔터테인먼트 사업의 구조적 변화인터넷의 발산 및 확산스타마케팅의 분석시대별방법론별 문제점 분석

  • 생리대 시장의 상황 분석과 시장 조사, 현황을 통한 광고 마케팅 전략 분석, 기획
  • 생리대 시장의 상황 분석과 시장 조사/현황을 통한 광고 마케팅 전략 분석/기획서 론1. 상황 분석*생리대의 역사-(1) 생리대의 시초(2)우리나라의 생리대2. 시장 분석1) 환 경 분 석(1)생리대 시장의 규모(2) 생리대 시장 현황(3) 생리대 시장의 특성(4) 생리대 시장의 전망* 기업별 분석 1) 유한킴벌리와 P&G(1)경영이념 (2) 사업규모 (3) 광고전략 (4) 제품 개발 연혁2) 대한펄프(1)대한펄프 (2) 사업의 개요 - 가. 업계의 현황 나. 영업 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

  • [마케팅전략]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
  • 브랜드 이미지재무제표시장점유율SWOT분석KSF(핵심성공요인)27마케팅 믹스 전략28∼30마케팅 목표Target Market제품의사결정가격의사결정유통의사결정촉진의사결정광고전략참이슬 성공요인30붙임 1. 진로 일본 진출 성공사례31∼36붙임 2. 록본기에 우뚝선 진로재팬37∼40설문지 조사 및 분석41∼54추천 전략55∼56단기적 전략장기적 전략참이슬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PR 기획실습 보고서LG텔레콤 PR 기획서 E조.보고서 개요머리말LG텔레콤 조사 (Fact Finding)사전조사 (Research)1. 시장 상황분석 및 환경변화2. SWOT 분석3. 이미지 조사 1) 설문지 조사2) FGI4. 매체조사PR 기획 (Planning)1. 목표설정 1) Goal & Objectivies2) 타깃의 설정 및 분석2. 전략 (Strategies)1) 이벤트, 스폰서링2) Publicity3) 기업광고4) CIP3. TimeTable4. Counter Plan평가방법 (Measurement)1. 이론적 고찰2. LG텔레콤 PR전략 사후평가안결언2004년 4월 현재, 휴대

  • [마케팅전략] 브랜드 마케팅 하우젠 분석
  • 목 차Ⅰ.서 론Ⅱ.본 론1. 환경분석(1) 현재 경기 현황에 따른 소비심리(2) 가전시장의 현황 2. 상황분석1) 자사분석2) 경쟁사 분석(1) LG(2) 대우 일렉트로닉스 (3) 위니아 만도 3). 소비자 분석3. 4P 분석4. STP분석5. SWOT 분석6. 하우젠 마케팅 전략7. 하우젠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8. 해결방안 및 마케팅 전략Ⅲ.결 론브랜드 마케팅의 선두주자 하우젠Ⅰ. 서 론 요즘 TV와 같은 여러 매체들의 가전제품 광고를 보면 대부분 제품의 본래 기능뿐만 아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