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HITE 맥주의 마케팅 문제와 소비자행동 이론을 통한 해결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분석 대상 회사
2.마케팅 문제
3.마케팅문제 : 제품관리 - 브랜드
4.마케팅문제 : 촉진관리 - 광고
5.마케팅문제 : 촉진관리 - 판매촉진
6.선정 이유 및 경영적 시사점-회사
7.선정 이유 및 경영적 시사점-마케팅문제
8.개선 전략
본문내용
FCB grid를 통해 저관여/감성적 제품임을 인식

저관여일 때, 정보처리과정에서 저관여/감성적 전략과 상응하는 전략 선택

태도는 인지반응모델을 통해 ‘지지주장’, ‘실행지지’ 를 이끌어 내기 위한 전략


HITE의 브랜드 자산의 영향력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