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인도시장 조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ountry analysis
2. Four Risk Matrix
3. Product & Market Combination
본문내용
• Population
- 16.6million
- GDP → $48000

• Accessibility
- Existence of many types of tariff including ad-valorem tariff
- Alternative tariff, seasonal tariff
• Profitability
- 네덜란드 정부는 국민의 건강과 환경보호를 위해 자전거의 사용을 적극 장려
- 전기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한 세제혜택 부여
- PPP 세계 21위 → $680 billion

• Market size
- GDP → $48000
- 2008년도 자전거 판매대수: 1.4million →이 중 10%가 전기자전거
- 1인당 1.1대 자전거 보유
- 전기자전거는 판매대수로는 전체의 약 10% 수준
- 2010년 15만 대 이상의 전기자전거 판매 예상
- 늘어날 전망임. 향후 전기 자전거는 총 자전거시장 매출액의 약 20%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조사의 개요와 기업사례선정
  • Ⅰ. 조사의 개요와 기업사례선정 한국 기업의 미국 시장에서의 국제화 단계의 사례를 조사하고 기업의 국제화 2단계 중에 주요 의사결정 사항들을 교재를 보충하기 위해 준비하였다. 구체적으로 현대자동차, SKC , 제일제당, 메디슨, 롯데제과, 대상을 사례 연구 대상으로 하였다.연구 대상사 례비고현대자동차(소형자동차)국내업체 최초로 북미시장의 소형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여 초기에 100만대 이상의 판매실적으로 대표적인 성공사례 86년 진출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조사인 지프차시장에 관한 마케팅 설문조사가 실시된 이래 PC통신을 이용한 여론조사인 텔레리서치 의뢰건수가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있다고 한다. 한국PC통신의 PC통신 서비스인 하이텔의 경우 텔레리서치 실시건수가 지난 92년 10건에서 93년 16건, 94년 24건, 올해 26건으로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또 조사의뢰 기관도 초기의 공공기관 위주에서 기업이나 연구소, 논문준비중인 대학원생등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처럼 텔레리서치가 선호되고 있는 이유는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주)의 캐나다 현지법인 설립
  • 국제화 노력해외 현지 판매연구 활동의 세계화해외 생산의 확대향후 과제환경의 변화지원 정책의 한계경쟁 환경의 변화현대자동차(주)의 앞으로의 전략국제경영사례분석 - 현대자동차(주)현대자동차(주) 사례) 한국기업의 국제경영사례/조동성/경문사/1986 p 473-483- 캐나다 현지 법인 북미 시장으로한 장의 짧은 전문이 밤잠을 설치게 했다. 「OCT, 82 AS Y ASSIGNDF CANADA PROJ. PLS R TN SEL THS WK. RGDS」지난 수년간 시장조사를 통하여 구체화해 오던 북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국제통화기금 체제에서도 초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정보통신시장, 그 중에서도 특히 이동통신시장에서 마케팅 리더로서의 자리를 확실히 구축하고 있다. 삼성애니콜은 내수시장뿐 아니라 세계6개국 이상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할 만큼 확실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렇게 디지털혁명시대에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삼성 애니콜은 휴대폰 없이 하루를 지내기에도 불편한 우리에게 있어 조사를 시작하기 이전부터 충분히 우리의 흥미

  • [국제마케팅] 삼성휴대폰 애니콜 독일사례중심의 유럽시장진출전략
  • 국제통화기금 체제에서도 초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정보통신시장, 그 중에서도 특히 이동통신시장에서 마케팅 리더로서의 자리를 확실히 구축하고 있다. 삼성애니콜은 내수시장뿐 아니라 세계 6개국 이상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할 만큼 확실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렇게 디지털혁명시대에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삼성 애니콜은 휴대폰 없이 하루를 지내기에도 불편한 우리에게 있어 조사를 시작하기 이전부터 충분히 우리의 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