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M 기업 CEO] 구글과 야후, 뉴스코퍼레이션, 디즈니(로버트 아이거)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자료들을 뒤적거리며 세심하게 조사하여 A+ 받은 레포트 입니다.
자세히 요약, 설명하였기 때문에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자료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차
Ⅰ. 구글에는 있고 야후에는 없는 것

Ⅱ. 영원한 디지털 이민자, 뉴스코퍼레이션의 루퍼트 머독 회장

Ⅲ.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그룹, 디즈니를 회생시킨 로버트 아이거 회장

* 참고문헌
본문내용
*서론

과거와 현재를 구분하는 가장 큰 기준 가운데 하나는 아마도 ‘속도’ 일 것이다. 미국의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이 전화기를 발명한 이래, 전화가 미국의 가정에 50%가량 보급되기까지는 70여 년의 시간이 걸렸다.
그리고 커뮤니케이션과 엔터테인먼트의 혁신적 수단이었던 TV는 50% 이상 보급되기까지 30년이 소요되었다.
하지만 인터넷은 불과 10년이 채 걸리지 않았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스북은 불과 5년 만에 전 세계적으로 4억 명의 가입자를, 그리고 트위터는 3년 만에 1억 명의 사용자를 창출했다. 전화와 전기 TV의 경우와 비교하면 가히 빛의 속도로 전파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처럼 변화의 속도가 빨라지고 그 폭이 넓어지는 경영환경에서 글로벌 E&MEntertainment & Media사업을 이끌고 있는 CEO들에게 요구되는 능력은 무엇일까?
무엇보다 미래에 대한 상상력과 통찰력, 그리고 빠른 결단력일 것이다. 뉴스코퍼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디즈니사가 공식출범• 1928년 월트디즈니 프로덕션 설립• 1955년 디즈니랜드 개장• 1966년 월트디즈니 사망• 1971년 월트디즈니 월드 개장• 1982년 EPCOT센터 개장• 1983년 도쿄 디즈니랜드 개장• 1983년 디즈니 채널 방송 개시• 1984년 마이클 아이즈너 월트디즈니 CEO임명• 1992년 파리 디즈니랜드 개장• 1995년 캐피털시티스-ABC인수• 1998년 디즈니 애니멀 킹덤 개장• 2005년 3월 13일 로버트 아이거 CEO 선임• 2005년 9월 12일 홍콩 디즈니랜드 개

  • [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디즈니월드의 고객층5) 디즈니월드의 경쟁자6) 디즈니의 직원에 대한 배려와 관심3. 디즈니 기업의 현황 1) 미국의 테마파크 성장 배경 및 디즈니랜드의 현황2) 현재까지의 디즈니 CEO 분석3) 브랜드명의 가치4) 사업장 소재지들과 주요 성장지역5) 성장을 위한 경영철학이나 전략6) 세계기업중의 위치4. 디즈니 기업의 전략 1) 기업 인수 전략2) 사업 전략3) 상품, 판매 전략4) 마케팅 전략5) STP, S.W.O.T,4P전략5. 디즈니 기업의 성공과 실패 1) 디즈니

  • [국제경영] NC소프트 해외진출전략
  • 기업이 일본 시장에 진출하려면 손정의를 통하고, 소프트뱅크를 거치도록 한다는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이 일본 시장에서 손정의 회장과 제휴했고, 야후재팬이 소프트뱅크 계열사로 편입했으며, 루퍼트 머독 뉴스코퍼레이션 회장도 손정의 회장의 손을 빌어 일본에서 스카이퍼펙 위성방송을 할 수 있었다. 이런 전략은 NC소프트에 대해서도 예외는 아니었다. 손정의 회장은 진입장벽이 높고 배타적인 일본 시장의 구조를 자신의 기회와 강점

  • [E-biz 사례연구] yahoo 야후 경영전략
  • E-biz 사례연구과 목: 경 영 전 략담 당: 제 출 일: 팀 원목 차Ⅰ. 야후의 소개Ⅱ. Key Success FactorsⅢ. 내외 환경분석과 경쟁사분석Ⅳ. SWOT 분석과 분석을 통한 전략도출Ⅴ. 3C를 통한 M&A 또는 전략적제휴 분석Ⅰ. 야후의 소개94년 미국 스탠포드대학 전기공학 박사과정에 있던 당시 28세와 31세의 청년이었던 제리양과 데이빗 파일로가 인터넷 검색엔지인 `야후를 개발했다.야후의 유래는 `모든 정보를 분야별로 나눠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사람(Y

  • 글로벌미디어기업에 대한 연구
  • 뉴스와 영화, 출판 비디오 음악과 같은 여러 종류를 거대한 기업이 통합 소유소규모 미디어 회사들의 영향력 감소세계 7대 글로벌 미디어 그룹 중에서 5개 그룹이 미국에 위치Ⅱ. 글로벌미디어기업의 개요 / 정의 / 현황 / 대표적 미디어기업Global Media Group 글로벌 미디어 기업의 현황과 특성에 대한 연구세계적 네트워크와 브랜드파워, 세계로 향한다.Ⅱ. 글로벌미디어기업의 개요 / 정의 / 현황 / 대표적 미디어기업Time WarnerCEO Jeffrey L. Bewkes (제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