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mp3(주)거원시스템 iAudio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마케팅 목표
2. MP3Player 시장 현황 분석
(1) 현재 시장에 관한 정보
(2) MP3 플레이어 시장의 거시적 환경에 대한 분석
(3) 거원시스템의 미시적 환경에 대한 분석
3. SWOT분석
4. STP 전략
5. 세분시장에 대한 마케팅 4P's 전략
6. TV 광고 스토리보드
- 본문내용
-
1. 마케팅 목표
* 아이리버가 독점하고 있는 국내 MP3P 시장에서 거원의 시장 점유율 최대화
(현재 시장점유율 10% -> 25%로 확대)
* 'iAudio' 라는 제품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
-> ‘높은 음질, 굿 퀄리티는 거원' 으로 거듭나기
(현재 제품의 질에 비해 낮은 ‘거원’의 인지도를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iAudio'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다가감)
2. MP3Player 시장 현황 분석
(1) 현재 시장에 관한 정보
-1. MP3 플레이어 회사별 시장 점유율 및 판매 순위 (2003년도)
1위. 레인콤(iRiver) 50%-휴대용 MP3 Player 주력 생산업체
* 세계시장 점유율 20%(삼성전자 11%) 국내시장 점유율 50% 수준
* 금년도 매출목표를 2003년대비 65% 늘려잡음 (2003년은 2002년 대비 187% 증 가)
2위. 거원시스템(iAudio)
*MP3플레이어(전체 매출구성 67%) 무선인터넷(32% 매출구성)
*아이오디오 라고 하는 제품으로 세계시장 점유 3% 국내시장 점유율 10%대
*유통채널을 완비하고 MP3플레이어 시장점유율 확대
3위. 삼성전자, 디지털 웨이, 덱트론, 심스라인등
*MP3시장에서는 대기업 보다 중소기업이 강세 경향
*삼성전자, 디지털 웨이, 텍트론, 심스라인 등이 9-10%대로 각축을 벌이는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