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마케팅] 아이리버 브랜드이미지 차별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현재 i river의 위상은?
· 국내에서 ⇒ 1위 브랜드
· 세계에서 ⇒ 3위 브랜드
· M/S ⇒ 52~57% (2004년 6월 현재)
· 인기모델 1~8위 석권
· 1999년 매출액 ⇒ 12억 원
· 2004년 5월 상반기 ⇒ 약 2260억
삼성 yepp
· MP3사업에 본격적 진입
· 디자인 중심의 빅 모델 전략
- 10대에 어필
* 2004.5월말 판매량
· 작년 - 8만대
· 올해 -18만대
거원시스템 iaudio
· 비교적 안정적인 시장진입
· 음질 면에서 매니아들이 인정
* 2004. 5월 말 판매량
· 작년 – 3.2만대
· 올해 – 8만대
무엇을 이야기 해야 할까
혁신적이고 신선한 디자인?
깨끗하고 실감나는 음질?
다양하고 앞서가는 기능?
- 시장의 선두주자가 이야기 할 수 있는
1등으로서의
차별화 기회 상실
- 스스로를 경쟁사와 같은 수준으로
낮추는 함정에 빠진다.
- 짧은 시간 내에 신제품이 출시되는
지속적인 경쟁 상황에서
차별화되기 힘들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