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SK텔레콤의 모바일인터넷 시장공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휴대 인터넷의 소개
휴대 인터넷의 정의
휴대 인터넷이 추구하는 서비스
휴대 인터넷의 시장성 평가
휴대 인터넷의 도입 필요성
휴대 인터넷의 도입으로 인한 창출 효과 및 고려 사항
휴대 인터넷에 대한 수요 전망
SKT의 휴대 인터넷 서비스
SKT의 휴대 인터넷 사업 추진 경과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Strategy of SKT
011 User 만들기
SKT의 휴대 인터넷 서비스 User 만들기
- 본문내용
-
휴대 인터넷의 시장성 평가
1. 휴대 인터넷의 도입 필요성
IMT – 2000의 문제점
- IMT – 2000은 2세대 이동통신과 서비스의 차별화로 영상 전화와 무선 인터넷을 표방
하였으나 전송용량의 부족
- CDMA 기술에 바탕을 두어 로열티의 부담이 큼
무선 LAN의 문제점
- 제한된 서비스 지역 및 혼신 문제
이동전화와 유선인터넷 시장의 포화
- 통신업계는 무선을 통한 인터넷 제공 등의 새로운 시장 창출을 모색
(국내 인터넷 이용자 : 26,270,000명, 국내 이동전화 이용자 : 32,342,000명)
소비자 뿐만 아니라 생산자 또한
‘언제 어디서나’, ‘정지 및 이동 중에도’, ‘고속’ 인 ‘휴대인터넷’
의 출현을 바라고 있음
2. 휴대 인터넷의 도입으로 인한 창출 효과 및 고려 사항
1) 휴대 인터넷의 도입으로 인한 창출 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