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SK텔레텍 스타이SKY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K Teletech 소개
SKY 브랜드 의미
연간매출액
단말기 판매 실적
고객만족도 (NCSI)
인터넷투표
SWOT분석
STP (시장세분화)
STP (목표)
STP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향후전략 (마케팅)
향후전략 (상품)
향후전략 (수출)
마침
- 본문내용
-
1. SK Teletech 소개
98년 10월 SK Teletech 주식회사 설립
98년 12월 SK Teletech 첫 제품 SKY IM-700 출시
99년 09월 SK Teletech 무선 적외선통신 단말기 SKY IM-1000 출시
00년 04월 WAP 서비스 적용 개시
00년 11월 ISO 9001인증 획득
01년 09월 TL9000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02년 10월 국내 최초 슬라이드업방식 컬러단말기 SKY IM-5400 출시
03년 07월 한국의 고속성장기업 50 선정
-SK Teletech 설립시 자본금
SK Telecom에서 50%를 출자하고
일본 교세라(Kyocera)에서 나머지 50% 출자함.
-‘SKY’의 브랜드네임 탄생
‘SK’ : ‘SKTelecom’의 ‘SK’
‘Y’ : ‘Kyocera’의 ‘KY’
-SKY는 하늘, 창공이라는 뜻
하늘의 이미지
1. 깨끗하고 푸르면서 막힘없는 communication을 암시
2. 궁극적으로 Freedom, No limit(무한계)의 첨단통신 이미지
시장 타켓 선정 (Targeting)
-1998년 당시 여성의 이동전화 가입자수가 적었으므로
여성을 타켓으로 시작
휴대폰의 고급화를 지향하고 명품 휴대폰이라는 인식으로
명품족과 이미지 마케팅으로 여성시장 타켓
뮤직폰과 카메라 폰이 출시하면서 개성이 강하고
욕구가 강한 젊은층 마케팅 시작
(예:감각적인 광고 마케팅)
자료평가
- 정작 필요했던 광고전략은 왜 쏙 빠진걸 올려 놓으셨나요 ?
지난번 다운 받은 자료도 그렇던데....이거 어디 믿고 다운 받겠습니까?
이건 사기입니다 다시 제대로 올려놓으시고 메일로 제대로된 자료 보내주셔요
무지하게 화가 납니다만...꾸~욱 눌러 참고 말씀드립니다 - hjs***
(2006.06.27 12: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