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ZOOP UMPS(모바일지불시스템)의 시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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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휴대폰결제 시스템 시장환경
시장매력도
경쟁우위
당면과제
해결방안
본문내용
시장환경

3. 자 사(company)
● 기업 목표
UMPS(Universal Mobile Payment Service)를
실현하여 고객의 편익을 향상시킴
● 사업분야
휴대폰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 매 출 KTF, LG 텔레콤과 전략적 제휴협정 체결
ZOOP에 국민,BC, LG, 삼성카드가 참여
성남시 전역, 스타벅스, 현대백화점, 하나로클럽,
코엑스몰, 인터콘티넨탈 호텔, 아시아나항공 발권
창구 등에서 사용

● 기술력

a. 적외선 송수신 장치가 내장된 휴대폰 · PDA
등을 통해 이뤄지는 신용카드 결제서비스의 모든
사항을 포함하는 휴대폰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및
시스템에 대한 비즈니스 특허권 획득

b. Express Pay가 IrDA(국제 적외선 통신 데이터
협회)로 부터 세계 모든 국가에서 호환이 가능한
휴대폰 결제용 적외선 통신규격인 "IrFM버전1.0”
국제 표준 규격으로 선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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