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네이버 카페IN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부
1. NHN 소개
2. 왜 Cafe인가?
3. 외부 분석
4. 내부 분석
1) STP
2) 4P
5. SWOT
6. 기존 전략

Ⅱ 부
"네이버는 돈이다"
1. 통합화
2. 제휴
1) On-line과 Off-line의 연결
2) 기업과 카페와의 연결
3. 새로운 광고 전략
본문내용
네이버는 검색과 게임 사업부분에서 많은 수익을 창출해내고 있으며 게임부분에서는 어느 정도 진입장벽을 구축했다고 여겨질 정도로 국내 또는 해외에서 많은 이윤을 내고 있다. 그러나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인터넷 기업들이 자신의 주 수익원이 되고 있는 사업부분에 경쟁이 갈수록 치열화되면서 모든 사업부분을 통합하여 수익원으로 삼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든 회원수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다. 네이버가 비록 검색이나 게임부분에서 선전한다 할지라도 검색은 이미 많은 업체가 쉽게 벤치마킹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게임 역시 비슷한 상황이 전개되고 있다. 회원수가 수익원으로 연결되는 고리가 미약한 네이버는 회원수를 늘림으로서 전자상거래에서의 이윤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검색은 네이버에서 하고 카페나 쇼핑은 다른 경쟁사 사이트로 잃어버리게 되는 고객을 one-stop으로 가능하게 할 수 있게 함으로서 실질적인 eyeball을 늘려 게임, 검색, 카페, 쇼핑의 이용자를 동시에 높여 이윤을 창출하고자 하는 이유에서 cafe를 시작하게 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NHN 기업분석(네이버)
  • REPORT목 차 Ⅰ. 서 론 1.) 주제 선정동기2.) 기업의 개요3.) 서비스현황4.) 발전 과정Ⅱ. 본 론 1.) NHN SWOT분석2.) STP 전략 분석3.)마케팅 믹스(4P)Ⅲ. 결 론Ⅳ. 참고문헌Ⅰ . 서 론1) 주제 선정동기지식’언제부터인가 우리에게 많이 쓰이는 단어가 되어버렸다. 그것은 아마도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지식검색iN지식서비스가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했을 때부터인지 모른다.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서도 네이버의 광고는 많이 보인다. 지식iN 이라는 새

  • [사업계획서, 레스토랑 시설 디자인] 유럽식 베이커리 카페 제안
  • 네이버 블로그 운영으로 고객들과 소통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활용-입소문을 전략적으로 이용 ( 매장 내 사진과 음식 사진 찍는 것을 자유롭게 함-한화 체험단을 적극적으로 이용②모바일 쿠폰 마케팅(Sweet E coupon)회원 가입 고객에 한해, 모바일 쿠폰 전송③유러피안 선발유러피안이란 Sweet Europe의 사랑하는 특정 고객층(월 8회 이상 방문, 또는 월 10만원 이상 구입)으로 할인 혜택 제공. 신메뉴 시식이나 각종 이벤트에 먼저 초청되며 ④

  • 마케팅 측면에서 바라본 재래시장의 실패 요인과 활성화 방안
  • 마케팅 관리 5조 과제인 《재래시장 침체 원인 분석과 마케팅으로 접근해본 활성화 방안》의 내용으로 감사히 잘 쓰 일 것입니다. 더불어 지역 경제를 살리는, 재래시장 활성화에 큰 힘이 되어주실 여러분들의 많은 재래시장 이용을 부탁드리고, 또한 기대 하는 바입니다. 따뜻한 봄날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며, 다시 한 번 감사 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설문지 분석1. 조사 대상☞조사 대상은 재래시장의 주 소비층인 기혼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다. 2.

  • NAVER 네이버 고객만족통합 사이트제안서
  • 관리해 줄수 있다는 확실한 위화감 조성서비스 사용에 대한 만족도 증가회사 측면고객 만족을 극대화 시키므로써 평생 고객확보마케팅 측면에서 고객의 평생 관리에 의한DB구축으로 장기화 전략 수립단기간의 이익 창출이 아닌 장기적인 고객만족에 필요한 DB 구축회사 이미지 극대화.기대효과5.서비스 최종 전략 .모든 서비스의 최종 목표는 1위 탄환을 전제로 전략을 수립한다. 네이버 Five Service 전략 1위 고수고객만족 서비스 측면네이버

  • 쇼핑몰 홍보 레포트
  • 관리자와 실시간채팅서비스등을 제공합니다.(페이지뷰 : 클릭하여 홈페이지를 열어본 횟수)44메이크샵 로그분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로그인 후 화면에서 접속통계를 먼저 클릭한 후 접속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결과 화면이 나타납니다.45이곳에서 방문자수와 유입자수, 인기 컨텐츠 수 등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46다음으로 카페24로 로그분석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역시 회원가입을 먼저 하신후, 쇼핑몰 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