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네이버 고객만족통합 사이트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제안 목적
2.제안 조사 방법
3.제안 내용
4.고객 연령별 특징과 기대효과
5.서비스 최종 전략
6.마무리
본문내용
통합 포탈 사이트 표준

네이버의 모든 정보는 고객 한 분 한분을
만족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버 지식iN 에 대한 체계적 관리
모든 서비스 형태를 다섯개로 통합하여
전문성을 갖게 한다.
회원이 찾아다니는 서비스가 아닌 원하는
정보를 제공 받는 서비스
메일 그 이상의 메일.
모든 연령층, 지적수준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서비스별 세부 내용 정리 방향 제시
1.5개의 통합 서비스 형태는 HIGH SEARCH SERVICE, PERSONAL SPACE, FREE
SHOPPING SPACE, ENTERTAINMENT SPACE, CONTENTS SPACE라 칭한다.
2. 모든 통합 서비스는 독자적인 사이트 구축을 원칙으로 하고 각각 주제에 맞는 컨셉에
맞게 전문성을 갖도록 구축한다.
3. 통합 서비스 각각에 대한 3개의 세부 서비스 전략을 제안한다.
4. 최상단의 세부 서비스 전략의 아래 내용은 시스템 구축 방안을 제안한다.
5. 세부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지향 방향, 차별화 전략, 전제 조건, 기대 효과로 정리한다.
6. 전제 조건은 디자인 측면, 마케팅 측면, 프로그래밍 측면에서 내용을 정리한다.
7. 모든 제안의 기준은 경쟁 업체의 사례를 분석한 내용을 기반으로 제안한다.

회원별 맞춤 서비스

지향 방향
- 회원 등록과 함께 고객마다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지향한다.
예)취미:여행, 미혼, 관심분야:영화 => 이 분야에 대한 맞춤 메일 발송, 커뮤니티 연결.

차별화 전략
- 회원별로 연령, 지적 수준, 생활 정도에 따른 회원 관리로 고객이 필요한 최신 정보를 수시로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타 업체와의 차별화 전략 수립.
- 고객의 방문 횟수, 정보 열람 카테고리 등을 기록하여 고객 관리
예) 로그인 후 고객이 렌터카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했다면 고객이 해당 서비스 페이지에 신고를 하면 엔진이
분석하여 고객에게 메일등으로 정보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한진해운, ㈜대한항공 기업분석
  • 고객에게 무한만족을 제공하고 , 투명경영 실천을 통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 고객 및 투자자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가일층 발전하여 회사의 이해관계자 모두의 가치를 고양시킬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사회공헌 기업 이미지위 기사에서 볼 수 있듯이 단순히 이익을 창출하여 높은 수익률만을 추구하는 기업이 아니라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윤리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업으로 소개받는 만큼 한진 해운에 대한

  • [마케팅관리] 동서식품 maxim(맥식) 마케팅 전략
  • 제안서 작성(2명)공동진행1차 자료 수집 및 마케팅 전략 제안 아이디어8. 연구 효과 맥심커피의 타깃을 젊은 층으로 확대하여, 북 카페를 형성하고, 문화마케팅을 제안함으로써 맥심은 브랜드의 이미지가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기존의 중후함과 차분함을 간직한 이미지와 새로운 타깃을 위한 젊음과 신선함의 브랜드 이미지는 보다 두꺼운 고객층 확보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해 본다. 또한 커피브랜드가 다양해지는 추세이기 때

  • [지방행정론]지방자치단체 홈페이지 운영과 주민참여-한국과 외국의 현황과 사례를 중심으로
  • 통합하여 정보통신개발청(the Infocomm Development Authority, IDA)을 만들었다. IDA은 통신과 정보산업부에 속해 있다. IDA는 ‘인포컴21’이라는 청사진을 제시하여, 싱가포르 IT산업의 비전을 제시했다. IDA는 ‘인포컴21’에서 정보통신 산업의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으로 각종 규제의 철폐, 싱가포르 e-commerce 허브 비전, e-lifestyle, e-government를 제시했다. 그리고 계속 되는 계획으로 ‘iGov2010’을 계획했다. ‘iGov2010’계획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고 정보통신

  • [A+] 발로 뛰는 스타트업 총 요약 및 정리 중간+기말
  • 사이트1. KICKSTARTER- 미국에서 가장 큰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이다. 기술부터 문화예술까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한다. 미국에서 법인을 설립해야 하는 자격요건이 있다. 실제 사용자들이펀딩을 진행하며, 성공적인 펀딩=시장의 충분한 니즈=시장 검증=고객탐색 검증의 의미를지닌다. 반드시 펀딩이 성공돼야만 펀딩을 받을 수 있어서 이 사이트에는 준비된 팀들이나 아이템을 올리는 경향이 있다. 다양한 스타트업 관련 정보(아이디어, 트렌드)를 확인하

  • [마케팅] 엠넷 미디어(Mnet) 마케팅 전략
  • 블로그http://labstal.tistory.com/377http://blog.naver.com/tlsdpqls?Redirect=Log&logNo=40089509121뉴스 관련 자료마이데일리http://www.mydaily.co.kr/news/read.html?newsid=201003081835541112&ext=na유니온 프레스http://www.unionpress.co.kr/news/detail.php?number=54116&thread=02r02r01투데이 코리아http://www.today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5501Say Us, Say Marketing교수님 잘 좀 부탁드립니다2425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60616263646566676869707172737475767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