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나이키의 글로벌 경영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4 / 2019.12.24
  • 7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 라서....문서내용을 좀 이상하게 했는데..표랑 그림등 정말 엄청 잘 만든 레포트 입니다..분량도 장난이 아니지요..
목차
1.산업소개

2.나이키소개

3. 나이키의
글로벌 전략

4. 결론
본문내용
브랜드구조 : 나이키는 기업브랜드로서 모든 제품에 대하여 Nike를 사용. ( Monolithic 구조)

브랜드 의미
-그리스어로 '승리의 여신'을 뜻하는 니케아의 미국식 발음
- NIKE의 첫 판매 사원인 제프존슨이 전날 밤 꿈에 우연히
나타난 이름인 NIKE - the winged Greek Goddess of
Victory를 제안하여 채택



브랜드 해설
- 승리의 여신을 뜻하는 네임
- 스포츠에서 승리를 위한 전문 스포츠화라는 의미

브랜드구조
- 나이키는 기업브랜드로서 모든 제품에 대하여 Nike를
사용. ( Monolithic 구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