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영양 조미료 Dodam Dodam(도담도담)의 베트남 진출 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베트남 국가분석
Ⅱ 제품소개
Ⅲ 베트남 시장분석
Ⅳ 진출 전략도출
향후 전망 및 과제
- 본문내용
-
1. ㈜ 대상 – 미원 베트남
촉진 및 홍보
호별 방문판매 제도
500개 군소 대리점 조직
제품 및 가격
제품의 형태와 크기 다양화
저렴한 가격 책정
유통 조직 관리
현지인 교육, 육성에 많은 투자
대부분의 직원 현지인들로 구성
R&D에 투자 강화
2.아지노모토
촉진 및 홍보
-우마미를 활용해 현지 맛과 기호를
제품에 담아 홍보
-바이럴 마케팅
(우마미를 사용하는 요리교실 개최)
-4단계 마케팅 틀로 시장 공략
유통 조직 관리
-철저한 현지화
-자사 판매장 구축해가며 인지도 높임
-매일 판매점을 돌아다니며
영업 노하우 전수
식품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미원 베트남 벤치마킹
각 가정 방문 시 자사 제품의 로고를 삽입한 식기를 증정하여 친밀도 높임
자사의 바이어 관리 전략에 치중하는 것을 보완해 줄 부차적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