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통한 시대별 문화가치의 변화(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Intro

2.Definition of Concept

3.Case Study <advertisement>

4.Discovered Result & Suggestion
본문내용
Starting Information research
Analysis the result of research
Comparing with our hypothesis
Group discussion


Figuring out

Recently ‘ Premium’
emerged as the
most important value


Origin of ’Premium‘

higher product than usual one and has higher quality than any other same-leveled product.


What is a ’Premium Trend‘

It is the core of consumption trend of modern times including experience and value with rarity

' 커피전문점 옷' 입은 커피 인기.
스타벅스, 할리스, 엔제리너스, 탐앤탐스 등.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내세워 유통되는 커피제품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스타벅스커피, 할리스커피 등에 대한 소비자 호응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동서식품은 편의점, 마트에 유통하고 있는 스타벅스커피 매출이 2007년 대비 2008년 150% 올랐다고 밝혔다. 동서식품은 스타벅스와 손잡고 2006년 병커피를 출시한데 이어 2007년 컵커피까지 출시하고 있다. 초기에 비해 제품군 또한 3개에서 10여개까지 늘렸다. 웅진식품 또한 할리스커피와 제휴해 출시한 '할리스 커피온바바'의 매출이 한달만에 2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3월부터 엔제리너스 컵커피와 병커피를 세븐일레븐에서 시범 판매한 결과 소비자 호응도가 높아 6월부터 전국에 발매하였으며 같은 시기에 탐앤탐스 캔커피를 일부 소매점에 내놓은 광동제약도 조만간 유통망을 전국 편의점으로 넓힐 것으로 알여졌다.
출처
http://cafe.naver.com/myrestaurant


참고문헌
Reference

대한민국 20대 소비 트렌드 마케팅 익사이팅이마스미래의창
21세기 마케팅을 읽는 키워드 이동연비즈&리빙
비싸야 이기는 거꾸로 비즈니스 스도우 코지 Eat&SleepWell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고은주 예경
성공하는 광고의 숨은 심리 신강균 ComON

광고와 심리 김재휘 한국방송광고공사
Trading up, Updated opportunities for action The Boston Consulting Gruop
기획특집 ' 프리미엄 트렌드와 광고의 활용‘
이승훈 Newspaper AD Journal
광고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가정관리학과 이기영

www.trendwatching.com
마켓오 : http://www.themarketo.com
닥터유 : http://www.dr-you.co.kr
에비앙 : http://www.eviankorea.com/main.asp
할리스 커피온바바 : http://blog.naver.com/unikon?Redirect=Log&logNo=90046948614
힐스테이트http://blog.naver.com/vonchio?Redirect=Log&logNo=110054053497
프리미엄과자 뉴스 http://www.consumernews.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어교육론] 한국어 쓰기 교육 분석
  • 광고문, 기사, 감상문, 서평, 수필5급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반에 걸쳐 친숙하지 않은 주제에 대해 어느 정도 표현할 수 있다. 자신의 전공 분야에서 요구되는 글쓰기 기능을 부분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논증이나 추론 과정을 거쳐 자신의 주장을 논리적으로 펴는 글을 쓸 수 있다.소재업무, 사건, 사고, 사회, 문화, 경제, 언어, 교육, 과학, 인간, 사랑, 가치관, 성기능격식에 맞는 문체와 어휘를 사용하여 글쓰기다양한 표현법 중 가장 적절한 표

  • 한, 미 공익광고를 통한 문화 및 시대흐름 비교 연구
  • 광고는 정부주도형 경제발전에 따른 문제들에 대해 호소하는 광고가 주를 이뤘고, 미국은 전쟁직후에는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정부의 국책사업이나 필요한 인력을 모집하는 데 주력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점차 국가가 안정화 되면서 사회문제로 시선을 돌리는 듯 한 모습을 보인다. 양국 모두 국가주도형에서 일반 국민들의 생활에 밀접한 공익광고를 만들어 냄으로써 위기상황과 그렇지 않은 상황에서의 시대별 문화적 흐름을 엿볼 수 있다.< 목차 >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광고매체를 구성하여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신문의 경우 여러 가지 장점에도 불구하고 주얼리 제품의 광고 매체로서 표현에 대한 질과 보존성이 적은 탓으로 제품광고 보다는 행사의 이미지 광고로 활용함이 적합하다. 4대 매체의 경우 주얼리 광고로서 제작 요소별로 매체에 대한 적합도를 보면 와 같다. 잡지의 경우 많은 단점도 있지만, 카탈로그로서의 가치성과 높은 회람률, 화보협찬 관련기사 등을 통한 간접광고 효과

  • 유한킴벌리 PR 캠페인 사례연구
  • 긴 시간동안 일관된 슬로건과 로고를 사용한 캠페인은 전무후무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까지 해왔던 것보다 더 노력하고 국민들과, 세상과, 시대와 소통한다면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가 앞으로도 더욱더 번창할 수 있으리라 본다. 최장수 캠페인의 역사를 새로 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가 되길 바라며 보다 소통적이고 효율적인 캠페인으로 성장해 아름다운 물과 나무를 우리의 후손들에게도 물려주는데 일조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 교육을 통한 시조의 발전적 계승
  • 문화콘텐츠와의 결합이 바로 이에 대한 해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콘텐츠 시장을 갈수록 확대되고 있으며 문화콘텐츠야말로 국가 간 차이, 문화적 장벽을 가장 쉽게 넘을 수 있는 무기이기 때문이다.이에 대한 효과는, 첫째 교육적 측면에서 시조문학을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학문으로 활성화 시킬 수 있다. 두 번째 경제적 측면에서 시조가 다양한 매체 및 콘텐츠와 결합하여 많은 부가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세 번째 문화적 측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