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통한 시대별 문화가치의 변화(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1.Intro
2.Definition of Concept
3.Case Study <advertisement>
4.Discovered Result & Suggestion
- 본문내용
-
Starting Information research
Analysis the result of research
Comparing with our hypothesis
Group discussion
Figuring out
Recently ‘ Premium’
emerged as the
most important value
Origin of ’Premium‘
higher product than usual one and has higher quality than any other same-leveled product.
What is a ’Premium Trend‘
It is the core of consumption trend of modern times including experience and value with rarity
' 커피전문점 옷' 입은 커피 인기.
스타벅스, 할리스, 엔제리너스, 탐앤탐스 등.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내세워 유통되는 커피제품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스타벅스커피, 할리스커피 등에 대한 소비자 호응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동서식품은 편의점, 마트에 유통하고 있는 스타벅스커피 매출이 2007년 대비 2008년 150% 올랐다고 밝혔다. 동서식품은 스타벅스와 손잡고 2006년 병커피를 출시한데 이어 2007년 컵커피까지 출시하고 있다. 초기에 비해 제품군 또한 3개에서 10여개까지 늘렸다. 웅진식품 또한 할리스커피와 제휴해 출시한 '할리스 커피온바바'의 매출이 한달만에 2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3월부터 엔제리너스 컵커피와 병커피를 세븐일레븐에서 시범 판매한 결과 소비자 호응도가 높아 6월부터 전국에 발매하였으며 같은 시기에 탐앤탐스 캔커피를 일부 소매점에 내놓은 광동제약도 조만간 유통망을 전국 편의점으로 넓힐 것으로 알여졌다.
출처
http://cafe.naver.com/myrestaurant
- 참고문헌
-
Reference
대한민국 20대 소비 트렌드 마케팅 익사이팅이마스미래의창
21세기 마케팅을 읽는 키워드 이동연비즈&리빙
비싸야 이기는 거꾸로 비즈니스 스도우 코지 Eat&SleepWell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고은주 예경
성공하는 광고의 숨은 심리 신강균 ComON
광고와 심리 김재휘 한국방송광고공사
Trading up, Updated opportunities for action The Boston Consulting Gruop
기획특집 ' 프리미엄 트렌드와 광고의 활용‘
이승훈 Newspaper AD Journal
광고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가정관리학과 이기영
www.trendwatching.com
마켓오 : http://www.themarketo.com
닥터유 : http://www.dr-you.co.kr
에비앙 : http://www.eviankorea.com/main.asp
할리스 커피온바바 : http://blog.naver.com/unikon?Redirect=Log&logNo=90046948614
힐스테이트http://blog.naver.com/vonchio?Redirect=Log&logNo=110054053497
프리미엄과자 뉴스 http://www.consumernews.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