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NIQLO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유니클로" -KEYWORD로

유니클로의 탄생과 변화 그리고 혁신

유니클로의 히트아이템
-플리스
-히트텍
본문내용
1986년 미국의 캐주얼브랜드인 갭의 피셔회장이 제안한 키워드의 앞 글자를 모아 만든 조어(SPECIALTY STORE OF PRIVATE LABEL APPAREL)
의류 브랜드가 소재의 조달, 기획, 제조, 물류 판매 및 재고관리 등 모든 공정을 관리.
제품의 수요를 신속하게 반영
중간비용을 제거해 합리적인 시장가격을 제시
회사의 브랜드 가치나 제품의 품질 관리가 용이
리스크가 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UNIQLO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유니클로 기업개요 및 현황분석(1) 유니클로 기업소개와 연혁“옷을 바꾸고, 의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꿔나간다.”의 실현을 지향하는 패스트 리테일링(Fast Retailing)사는 1949년 창립되어 60주년을 맞이한 굴지의 일본 소개그룹이다. 회사명이 시사하듯 ‘시장수요를 제 때 파악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고 싼 값에 입을 수 있는 의류를 공급한다.’라는 사업 원칙을 표방하고 있다. 유니클로(UNIQLO)는 “Unique, Clothing Warehouse”의 약자로 ‘독특하고 다양한 의

  • 유니클로(UNIQLO) 경영성공사례분석
  • UNIQLO 성공의 비결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확립 – SPAUNIQLO 성공의 비결유행을 선도하는 디자인지난해 패션 트렌드: 스키니 진총 1000만장 이상의 판매고 기록패스트 패션이 갖는 장점소비자 주문, 기호, 유행 최적화고객의 상품평 빠르게 수용,가이젠(개선:改善) 실현UniquenessUNIQLO 성공의 비결독자적인 소재 개발히트텍보온성 신소재로 만든 이너웨어2009년 11월 5일자 FasionBiz유니클로 히트텍, 10월 5만장 판매지난해 최종 판매량 18만장,올해 1

  • [패션산업의 SPA브랜드의 특성과 한국 대표 SPA형 브랜드 베이직하우스(Basic house)의 경영전략] 패션산업의 SPA브랜드의 특성과 한국 대표 SPA형 브랜드 베이직하우스(Basic house)의 경영전략
  • 패션산업의 SPA브랜드의 특성과 한국 대표 SPA형 브랜드베이직하우스(Basic house)의 경영전략 SPA 도입현황SPA의 Value PropositionSPA업계의 운영전략베이직하우스 연혁회사 성장 과정 베이직하우스 대표 브랜드베이직하우스(Basic House)마인드 브릿지(Mind Bridge)SPA브랜드 최강자를 위한 경영전략브랜드관리 전략더 베이직하우스 경영 VISION경쟁 브랜드 분석 - 아이겐포스지오다노SO BASICWHO.A.U(후아유)Uniqlo유니클로SPA 도입현황위한 새로운 유통시스템

  • 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경영전략,유니클로분석,UNIQLO마케팅전략,UNIQLO분석,패스트패션,SPA
  • UNIQLO Marketing Mix Analysis REPORT차 례들어가며01 서론 02기업 선정 배경 기업 소개 02 본론 05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4P Mix 분석 기업 성공 전략03 결론 12결론Q&A 에필로그 ● 서론․ 기업선정배경4P와 마케팅믹스라는 발표 주제로 유니클로라는 기업을 선정한 이유는 주제를 잘 설명할 수 있는 기업 모델이라고 생각하였기 때문이다. 기업에 대해 조사하면서 유니클로는 생산과 유통, 판매에서 판매 촉진에 이르기까지 네 박자가 잘 어우러져 성

  • [경영전략] 유니클로(uniqlo)의 성공 분석과 조직 분석
  • 유니클로는 글로벌 브랜드를 표방하며 노력해가고 있다.4. 유니클로의 사업현황표 . 유니클로의 해외점포 표 . 유니클로의 매출과 점포수 추이 표 3. 각 기업별 패스트 패션의 매출액 비교기업명 (주요 브랜드) 국가 결산기 매출액(억엔) GAP 미국17,237 INDITEX(ZARA) 스페인15,175 H&M 스웨덴13,421 The Limited 미국11,082NEXT 영국6,662 Fast Retailing (UNIQLO) 일본5,865 POLO RALPH LAUREN 미국5,336 Liz Claiborne 미국5,005 ESPRIT 홍콩 4,150Abercrombie & Fitch 미국4,100 BENETTO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