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시장분석 마케팅전략 브랜드별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2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개방화 물결이 몰아치는 스마트폰
(1) 스마트폰이란?
① 스마트폰의 정의
② 스마트폰의 도입배경
③ 스마트폰의 사용되는 대표적인 OS들
(2) 스마트폰의 시장 환경의 급변
(3) 판매 증가가 예상되는 스마트폰
(4) 스마트폰 시장의 소프트웨어 중심 변화
(5) 심비안, 리눅스 양강체제의 재편
(6) 스마트폰 시장의 경쟁력 유지
(7) 대표 스마트폰
① 애플의 아이폰
② HTC G1(안드로이드)
③ 블루베리 스톰
④ 윈도우 모바일
⑤ 팜 OS
⑥ 삼성
- 본문내용
-
1. 개방화 물결이 몰아치는 스마트 폰(Smart Phone)
(1) 스마트폰이란?
① 스마트폰의 정의
휴대폰과 PDA의 장점을 결합시킨 진화한 휴대폰, ‘스마트 폰’이다.
기존 음성 서비스 중심의 단말기와는 달리, 강화된 데이터 통신기능을 통합시켜 인터넷 검색 (풀 브라우징)이 가능해졌으며, 기존 휴대폰의 문자 입력방식이 아닌 일반 컴퓨터 키보드와 배열이 같은 ‘qwerty’방식이 사용된다.
또한, 그림 정보의 송수신이 가능하며, 일부 스마트 폰 단말기의 경우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파일의 열람 또는 편집이 가능하다. 주요 기능으로 PDA의 개인정보관 리 기능과, 스마트 폰의 네트워크를 이용한 서비스 기능이 있다.
휴대폰과 PDA의 기능을 갖춘 스마트 폰은 우수한 휴대성이 장점이나, 정보 검색 시 많은 양의 데이터를 한꺼번에 처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