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비스 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포지셔닝의 개관
2.포지셔닝의 중요성
3.서비스 포지셔닝의 과정
4.성공적인 서비스포지셔닝 (사례)
본문내용
포지셔닝 전략이 오늘날 크게 각광 받고 있는 이유중의 하나는 현재 우리 사회가 커뮤니케이션 과잉 혹은 정보 홍수 시대에 도달했기 때문이다.
소비자의 뇌리에 파고 들어가기 위해서는 커뮤니케이션을 줄이고 메시지를 날카롭게 갈아야 하며 애매함을 없애고 불필요한 것을 떨쳐내야 한다.
소비자의 머리속에 가장 효과적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가장 수월한 방법은 ‘최초’가 되는 것이다.

한국 최초의 권투 세계 챔피언은?
두번째는?
해방 후 최초의 올림픽 금매달 리스트는?
두번째는?
달에서 최초로 산책한 사람은?
두번째는?
우리나라 최초의 에베레스트 정복자는?
두번째는?
적자생존을 처음 주장한 교수님은?
두번째는?

포지셔닝 맵을 통해 자사 서비스의 위치 뿐만 아니라 경쟁기업의 서비스 위치까지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전체시장 뿐만 아니라 각 하위 세분시장 별로 좀 더 상세한 포지셔닝 맵을 작성함으로써
자사 서비스의 세분 시장별 위치까지도 규명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