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비스 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포지셔닝의 개관
2.포지셔닝의 중요성
3.서비스 포지셔닝의 과정
4.성공적인 서비스포지셔닝 (사례)
- 본문내용
-
포지셔닝 전략이 오늘날 크게 각광 받고 있는 이유중의 하나는 현재 우리 사회가 커뮤니케이션 과잉 혹은 정보 홍수 시대에 도달했기 때문이다.
소비자의 뇌리에 파고 들어가기 위해서는 커뮤니케이션을 줄이고 메시지를 날카롭게 갈아야 하며 애매함을 없애고 불필요한 것을 떨쳐내야 한다.
소비자의 머리속에 가장 효과적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가장 수월한 방법은 ‘최초’가 되는 것이다.
한국 최초의 권투 세계 챔피언은?
두번째는?
해방 후 최초의 올림픽 금매달 리스트는?
두번째는?
달에서 최초로 산책한 사람은?
두번째는?
우리나라 최초의 에베레스트 정복자는?
두번째는?
적자생존을 처음 주장한 교수님은?
두번째는?
포지셔닝 맵을 통해 자사 서비스의 위치 뿐만 아니라 경쟁기업의 서비스 위치까지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전체시장 뿐만 아니라 각 하위 세분시장 별로 좀 더 상세한 포지셔닝 맵을 작성함으로써
자사 서비스의 세분 시장별 위치까지도 규명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_서비스마케팅 믹스, ICT기술에 기반한 구독경제의 의미, 고객관리지향성(관계vs거래)와 서비스 개별화 표준화에 따른 서비스 전략 4가지 각각에 관하여, 의미와 적합한 상황과 구체적 전략 방안, 서비스 포지셔닝의 원칙, 서비스 포지셔닝의 일반적 방법, 서비스 상품의 구성, 서비스 신상품의 유형
- [마케팅의 목표와 전략] 서비스마케팅의 목표설정, 서비스평가, 시장조사전략, 시장세분화요건(뷰티살롱을 예를 들어 설명)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 포지셔닝 기업 사례 래미안
- [서비스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 패스트푸드 서비스 비교, 분석
- [마케팅전략]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서비스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