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테스 미니 선풍기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8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ituation Analysis
2.3C 분석
3.STP
4.4P
본문내용
연혁 1995년 2000년 2001년 2004년 2006년 2007년
변천 소형 가전제품 도, 소매업 창업



전자상 거래 판매팀 증설



CJ몰 H몰 GS샵 등 과외 협력 업체 체결

자본금 증자
하이마트에 납품 체결

GS리테일 생활가전 입점

“품질경영혁신”인증획득 삼성전자㈜ 계약 체결 (디지털 프라자)


스탠드형 최저가 = 22,710원
타워팬 최저가= 13,400원
벽걸이형 최저가 =18,530원
소형선풍기 최저가 = 5,490원
(TESS 54,90원)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 싸이월드 DECOMAS 사례 조사
  • 마케팅원론- 싸이월드 DECOMAS 사례 조사 -목 차1. 싸이월드란 어떤 회사인가?- 회사소개- 회사연혁2. 싸이월드 CI(BI) 변천사 및 현재 CI(BI)의 분석- CI(BI) 변경이유- CI(BI) 분석- BI 변경의 장점- BI 변경의 단점- 단점 최소화 방안3. BI 전략의 성공요인- 친숙한 이미지- 미니홈피 선발주자- 실명제 도입- 메신저와의 연계- 사이버 머니 ‘도토리’ 사용4. 결론1. 싸이월드란 어떤 회사인가?- 회사소개싸이월드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로 1인 미디어 서

  • [마케팅전략]태평양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
  • 테스터 바에서 제품들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셀프 매대와 딥 카운셀링 존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편안한 살롱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연예인들의 헤라제 품구매를 유도하는 스타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4) 설화수란? 럭셔리마케팅 -1% 클럽 설화수의 경우 구입액이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1%클럽을 운영중이다. 지난해말 1% 클럽 멤버들은 설화수와 함께 하는 남도 여행 에 초대됐다 . 장구 북을

  • [디자인플래닝] 싱글족 생활개선을 위한 부억공간 디자인
  • 미니 냉장고는 우리집에서 맥주전용 냉장고! 음료를 넣기 좋은 싸이즈의 이 냉장고는 처음에 정수기가 없어서 물을 사먹는 나를 위해 구매했지만 맥주를 넣어서 이렇게 침실에서 끌고 다니면서 친구녀석들과 수다에 한잔하니 얼마나 피로가 풀리는지 모른다. 04Target 설정 및 조사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타켓은?싱글족은 어떤족?Gal설정무엇을 지원해줄까?어떻게 지원해줄까?Goal 설정Issue 도충싱글족 니즈 분석각 item에 따른 issue 도출User Research

  • [마케팅원론] 외국(중국)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Haier(하이얼)
  • 마케팅 전략에서 성공 할 수는 없다. 홈페이지를 들어간다고 해서 제품의 설명이 다양 하다 던지 가격대비에 비해 제품이 우수하다는 사례라든지 찾아 볼 수가 없다.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이나, 전문적인 직원을 통해 고객과 직원간의 1:1서비스와 상담을 운영 한다면 조금 더 나은 인지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8) 가격의 세분화- 하이얼은 타경쟁사의 제품에 비해 성능은 거의 동일하나, 가격을 봤을 때, 싸다는 이유로 소비자들

  • [경영학] 핸드폰 시장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과 마케팅 메시지의 커뮤니케이션 호감도가 높은 신세대들로 타겟대상을 한정했기 때문이다(대한상공회의소 IT화 콜센터 자료)1-(3)마케팅 전략1. 국내 휴대폰 시장을 뒤집어 놓은 테스티 모니얼 광고“ 제품의 품질은 획기적으로 개선시켜 국내 대부분 시장을 장악한 모토로라와 경쟁가능한 수준이었으나 소비자 의식을 변화시키는 것은 철저한 분석하에 광고/판매전략으로 정면 돌파 시도” - 대부분 모토로라가 지배하고 있던 휴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