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사례] 국제마케팅, 투자유치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컬러마케팅 고찰과 CGV, 신라호텔, 삼양라면, 싸이월드, 미샤,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컨디션, 쌈지의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사례)
국제마케팅, 투자유치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컬러마케팅 고찰과 CGV, 신라호텔, 삼양라면, 싸이월드, 미샤,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컨디션, 쌈지의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사례)Ⅰ. 마케팅의 일반적 개요1. 마케팅의 정의2. 현대적 마케팅 이념3. 마케팅 믹스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Ⅱ. 국제 마케팅의 개념Ⅲ. 국제 마케팅환경의 평가1. 경제환경2. 정치법률환경3. 문화환경 Ⅳ. 투자유치 마케팅의 개념Ⅴ. 네트워크 마케팅의 개념Ⅵ. 컬
-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실패사례]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마케팅의 과제 및 역할 분석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마케팅의 과제 및 역할 분석Ⅰ. 서론Ⅱ. 마케팅 개념의 확대Ⅲ. 새로운 마케팅 개념1. 관계 마케팅2. 개별 마케팅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3. 서비스 마케팅4. 그린 마케팅Ⅳ.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 사례1. CGV 마케팅 전략1) SWOT분석에 따른 CGV2) STP전략3) 마케팅 믹스(4Ps) 전략2. 싸이월드 마케팅 전략1) 싸이월드의 현황과 특징2) 싸이월드에 내재된 심리 기저3) 싸이월드 문화의 마케팅적 적용Ⅴ
-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마케팅미샤는 포털 사이트 뷰티넷을 홍보하고, 미샤라는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조사하고 론칭하려고 회원들에게 3,300원의 택배비만 받고 화장품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화장품 개발과 원가를 훤히 꿰뚫고 있던 미샤는 택배비만 받아도 밑지는 장사는 아니란 걸 알고 있기에 이 같은 전략을 구사할 수 있었다. 대신 미샤는 회원들을 모니터 요원으로 적극 활용했다. 시제품에 대한 반응을 여과 없이 들을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
-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 -이론적 분석과 사례를 중심으로
마케팅중심 개념( marketing-oriented concept)5) 사회 지향적 마케팅개념 (societal marketing concept)4.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성공 사례가. 감성 마케팅1) 오프라인 사례 1 : 스타벅스 “사람중심의 감성마케팅”2) 오프라인 사례 2: 올림푸스 “My Digital Story ”3) 온라인 사례 1: 라네즈 “전지현의백만불짜리몸매만들기”4) 온라인 사례 2: 싸이월드 “관계형성을 통한 감성마케팅”5) 그 밖에 다양한 감성 마케팅 사례나. 게릴라 마케팅다. 네거티브 마케팅라.
- 싸이월드의 DECOMAS에 대하여
싸이월드. 우리의 미니홈피가 변화하는 것처럼 싸이월드 변화해 나가고 있다. 싸이월드의 많은 변화 중에 한 가지는 싸이월드의 DECOMAS의 변화이다. 예전에는 변화를 인식했었지만 깊이 생각해 보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에 싸이월드의 DECOMAS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되었다. 현재의 싸이월드의 DECOMAS는 이것이다. 이것을 보고서의 나의 느낌은 일단 밝은 주황색 원이 눈에 뛴다. 밝은색이기 때문에 밝은 느낌을 준다. 그리고 워낙에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