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통신사 이슈 & 전망-인터넷 전화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터넷 전화의 원리

2.인터넷 전화의 발전과정

3.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

4.mVoIP 서비스와 통신업계 관련 이슈


본문내용
연도 등록
이용자
(백만명) 월평균
접속자
(백만명) 월평균
유료회원(백만명) 무료(Skype-to-Skype)
통화시간
(십억분) 유료
통화
시간
(십억분) 매출액
(백만달러) 순이익
/순손실
(백만달러)
‘07 217 52 4.6 43.4 4.1 382 -1,405
‘08 325 75 5.8 65.5 6.9 551 42
‘09 474 105 7.3 113.0 10.7 719 -369
’10 상반기 560 124 8.1 88.4 6.4 406 13


차이점은 단말기를 핸드폰으로 이용
유선말고 무선인터넷 -> 비용절감 !


가장 큰 장점은 비용이 매우저렴

기존 이동통신사의 수익을 잠식할 위험


이통사가 3G망을 이용한 mVoIP 통화불허 (현재는 Wi-Fi 지역에서만 이용가능)

민감한 문제이므로 언제까지 이러할지 예측불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통계] 스마트폰 수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TAM의 접근)
  • 인터넷이나 컴퓨터 통신 등을 통하여 제공되는 각종 정보나 그 내용물을 의미한다. 모바일 콘텐츠는 디지털 콘텐츠의 범주에 속하면서도 무선인터넷이 가지는 이동성, 위치기반, 고객차별성, 개인성 등의 특성으로 인해 기존의 디지털 콘텐츠와는 다른 차이점을 보여준다.모바일 콘텐츠는 휴대전화, PDA, 스마트폰, PMP 등의 모바일 기기에서 구현되어 서비스되는 콘텐츠를 의미하며, 모바일 인터넷을 포괄하는 개념으로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콘텐

  • [경영정보시스템]이동통신서비스산업의 e-biz
  • 전화 사업자들의 가장 중요한 영업정책이다. 이동전화사업자들의 이같은 영업전략은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더 이상 신규고객 유치가 불가능해진데다 의무가입 조건이 없어지면서 고객의 이동이 자유로워졌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동통신사업자의 정보시스템은 고객의 이탈을 미연에 방지하고, 현재 있는 고객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기능 구현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 특히 예전엔 상품(가격정책)이 시장조사에 의존

  • [유통관리] YES24에 대한 사례조사
  • ○ 목 차 ○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2) 선정동기3) 기업소개 및 현황4) 인터넷서점의 현황5) 보도자료2. 현재의 YES241) 마케팅환경분석 : 외부, 내부, 경쟁사분석2) SWOT분석 (Solution : SO, WO, ST, WT 전략방안)3) STP분석4) 4P분석3. YES24의 향후 전망1) YES24의 성공요인2) YES24의 향후 전망 및 과제■ 출처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희망조입니다. 교수님이 말씀하셨고 처음에 보여주신 ppt등

  • [금융산업] 모바일뱅킹의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 전망 Ⅲ. 모바일뱅킹의 특성 분석 1. 특성 분석 틀의 개발 2. 모바일뱅킹의 사례분석: 우리은행3. 모바일뱅킹의 주요 특성 분석4. 모바일뱅킹의 주요 특성 요약Ⅴ. 결 론참고문헌I. 서 론모바일 금융시대가 열리고 있다. 은행 계좌이체 부터 주식매매, 신용카드 대출, 그리고 외환거래에 이르기 까지 모든 금융거래를 휴대전화 하나로 처리하는 시대가 전개되고 있다. 최근 무선인터넷 이용자가 크게 늘며 은행증권사들이 앞다투어 모바일 금융서비

  • [졸업][경영정보시스템] 위치정보서비스사업모델에 관한 연구- 모바일광고서비스 중심으로
  • 통신사업자의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주요성공요인각 영역별 CSFs기술인프라차원이 주요성공요인분석콘텐츠차원의 주요성공요인분석핵심이슈9. 결론문제제기이동통신의 확산과 무선 인터넷의 발전은 국내에서만 이미 3,000만 명 이상의 휴대폰 보유를 통해 인구 대부분이 이동 중에도 통신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CDMA2000-1x에서 IMT2000으로 이어지는 통신망의 발전은 무선 인터넷 서비스가 기존의 음성 중심에서 데이터 중심, 멀티미디어 중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