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반얀트리, 클럽메드의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6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클럽메드
리조트 컨셉
강점.
약점
클럽룸
푸켓
스포츠&웰빙센터
키즈클럽
외부관광
가격
특징
BANYAN TREE
반얀트리란?
반얀트리 그룹
반얀트리리조트의 컨셉
반얀트리푸켓
리조트 전체지도.
자쿠지빌라
라군 자쿠지빌라
원베드룸풀빌라
라군 원베드룸풀빌라.
스파 풀빌라
투베드룸 풀빌라
레스토랑
Saffron
Sala Terrace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
Watercourt
Tamarind spa restaurant
In-villa Dining
반얀트리 푸켓의 숙박요금
푸켓 반얀트리리조트의 특징
BANYAN TREE CLUB & SPA SEOUL
소개
객실
Standard Rooms
객실2
Suite
객실3
Presidential Suite
부대시설
The Hotel
Granum Dining Lounge
Celeste Outdoor Dining
Namsan Terrace
3 Sixty Wine Bar
Banquet
The Club
The Festa
Outdoor Facilities
The Oasis
가격(회원권)
특징

본문내용
Tamarind spa restaurant

스파후에 즐기는 간단한 음식을 주로하는 레스토랑.
애피타이저로 적합한 칵테일요리와 야채쥬스, 생과일 쥬스, 샐러드 뷔페를 만날 수 있습니다.


푸켓 반얀트리리조트의 특징

97년과 98년 2년 연속 ‘베스트 리조트 호텔상’수상을한 명실상부한 세계최고의 리조트
권위있는 여행잡지인 'Conde Nast Traveller’에서 세계최고의 리조트로 선정.
가운데 라군을 중심으로 건물이 지어져있어 어디서든 멋진 정경을 볼수있으며 자연과 조화를 이룬 고풍스러운건물은 세계 최고수준의 리조트라는 것을 실감하게 해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금호리조트 고객만족사례
  • 더 구체적으로 생각해 볼 수 있게 한 중요한 과제였고 이것으로 금호리조트의 서비스 경영 조사를 마치겠다.♦참고문헌●레져백서, 한국레져산업연구소 2003년 개정판●리조트의 개발과 경영 (이종규) 부연사 2002년 개정판●관광사업 경영론 (김상무 외 7인 공저) 백산출판사 2000년●www.kolec.co.kr (한국레져산업연구소)●www.gisco.re.kr (지스코 컨설팅)●www.kohoto.com (한국 호텔 관광 네트워크)●www.clubmed.co.kr (클럽메드)●www.kumhoresort.co.kr (금호리조트)

  • [마케팅] `금호리조트` 성공사례
  • 더 구체적으로 생각해 볼 수 있게 한 중요한 과제였고 이것으로 금호리조트의 서비스 경영 조사를 마치겠다.♦참고문헌●레져백서, 한국레져산업연구소 2003년 개정판●리조트의 개발과 경영 (이종규) 부연사 2002년 개정판●관광사업 경영론 (김상무 외 7인 공저) 백산출판사 2000년●www.kolec.co.kr (한국레져산업연구소)●www.gisco.re.kr (지스코 컨설팅)●www.kohoto.com (한국 호텔 관광 네트워크)●www.clubmed.co.kr (클럽메드)●www.kumhoresort.co.kr (금호리조트)

  • [스포츠관광] 부산 스포츠 관광 활성화 방안
  • 분석을 실시한 결과이다. 10개의 선택요인 중에서 스포츠관광 상품의 가격이 4.087로 가장 높게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다음으로 시설의 편리성 4.028, 시설의 위치 3.846 등의 순서로 나타났으나 기념품은 2.832로 비교적 낮게 나타났다. (3) 스포츠 관광의 참여의 저해 요인대학생의 스포츠관광의 저해요인에 대하여 기술통계분석을 실시한 결과이다. 분석의 결과 과다경비지출이 3.811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나, 사치성이라는 여론에 대한 인식은 3.073로 상대

  • [전격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와 성공사례
  • 더 구체적으로 생각해 볼 수 있게 한 중요한 과제였고 이것으로 금호리조트의 서비스 경영 조사를 마치겠다.♦참고문헌●레져백서, 한국레져산업연구소 2003년 개정판●리조트의 개발과 경영 (이종규) 부연사 2002년 개정판●관광사업 경영론 (김상무 외 7인 공저) 백산출판사 2000년●www.kolec.co.kr (한국레져산업연구소)●www.gisco.re.kr (지스코 컨설팅)●www.kohoto.com (한국 호텔 관광 네트워크)●www.clubmed.co.kr (클럽메드)●www.kumhoresort.co.kr (금호리조트)

  • [서비스경영사례] 현대백화점의 서비스
  • 클럽쟈스민 고객 - 상담분야 : 일반상담, 조세, 기업법무, 기타(국제법等)10. 인테리어 무료상담 토탈 코디네이션 디자인회사 해로의 홈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공대상 : 전년도 사용실적 30,000점 이상 클럽쟈스민 고객 11. 클럽메드 특별할인 현대드림투어 또는 클럽메드를 통해 예약하신 클럽쟈스민 고객께 클럽메드 빌리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제공대상 : 전년도 사용실적 30,000점 이상 클럽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