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사례를 통한 광고의 네가지 종류(TV, 라디오, 잡지, 신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Introduction

2. Four types of Advertising

1) TV - Use of Sex Appeals in Ad
: HOT 6 sports drink Advertisement

2) Radio - Use of Music in Ad
: 1577 Substitute driver advertisement

3) Magazine - Use of Humor in Ad
: Big Big Bubble Gum Advertisement

4-1) Newspaper - Use of Fear in Ad
: Stop Smoking Advertisement

4-2) Newspaper - Use of Fear in Ad
: The Problem of Hunger Advertisement

3. Survey Paper

4. Result of Survey

5. Conclusion
본문내용

(1)-2. Weaknesses

- Can't use visible feeling
: It can use only listening feeling which is less effective than visible feeling.
- People can be displeasure because its noise
: Because it has so much big sound, somebody receive it as noise.
- Buying difficulties
: It is so difficult to audience understand what kind of advertisement this is in one time.
- Not effective like internet
: Cause this kind of ads can't use visible feeling.



<Image NO.2>
(2) Message

Keep repeating the number 1577 so make people can't forget their company and call to this company easily than other company.


(3) Why Radio particularly effective?

They using the media which must use listening feeling only, which is radio very effectively and they don't need to pay bunch of budget to make special video advertisement so they can save their money a lot.


(4) Types of advertisement

Radio commercial use of music Appeals


< Image NO.3>

(5) Analysis of advertisement

In the media such like radio, they need to use listening feeling so they need to make very effective advertisement in listening part only. And in this part, they need to make a song to make people remember their number easily so they need to make a song to do it cause music is the only way they can take. This company made brilliant strategy and put the same number 1577 front and back so make it more effective. We still not sure that is this advertisement effective as much as TV or Internet doing but still it's very usefu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심리학] 매스컴의 순기능과 역기능
  • 광고의 중요성 역시 다시한 번 기억하게 되었다.실험하고 준비하는 동안 많은 실패를 거듭하였지만, 그만큼 느끼고 배운 점이 많아져서, 공대생으로서 생소했던 현대사회의 심리학이란 과목에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 ✜ u이번 레포트를 쓰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든 생각은 심리학자들이 참으로 대단하다는 것이었다. 사람의 심리를 연구하는 것 자체도 어려울뿐더러 이를 과학적인 실험으로 증명하는 것은 더더욱 어렵다는 것을 실험 내내 느꼈다.

  • [마케팅]`라네즈` 화장품 마케팅전략과 촉진전략 분석
  • 광고 비교라네즈라끄베르광고대행사BBDO코리아(구: 동방기획)LG 애드광고모델이나영김남주 & 한은정슬로건EVERYDAY NEW FACE라끄베르와 상의하세요소구유형이성보다는 감성에 호소감성보다는 이성에 호소광고비용2001TV : 251억원잡지 : 38억원신문 : 52억원라디오 : 10억총 광고비용 : 351억원2001TV : 223억원잡지 : 22억원신문 : 5억원라디오 : 15억원총 광고비용 : 265억원①광고 대행사라네즈의 광고는 ㈜태평양 계열 광고대행사 동방커뮤

  • [학사][호텔관광]호텔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 광고 / 282) 홍보 / 323) 호텔의 서비스와 태도 / 354) 텔레마케팅 / 425)인터넷 마케팅 / 468. 호텔 관계마케팅 사례 / 531) 고객만족 사례 / 532) 핵심적 서비스 제공 사례 / 563) 서비스 증대화 사례 / 564) 연예인, 영화사례 / 575) 텔레마케팅 사례 / 586) 인터넷 마케팅 사례 / 59Ⅲ. 결론 / 61Ⅳ. 참고문헌 / 63Ⅰ. 서론 1. 연구의 목적과 의의21C에 접어들면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은 급속도로 변하고 있다. 이제 소비자들은 단순한 의식주의 만족에서 벗어

  • [한국언론사] 박정희정권하의 언론현상
  • 통한 재벌의 팽창으로 나타나게 되었다.(3) 언론사적 상황 1) 방송의 보급과 광고시장의 확대박정희 정권의 개발 정책에 힘입어 경제 규모가 확대되면서 광고 시장에도 변화가 일어났다. 경제개발계획이 대체로 성공적으로 진척되면서 경제 규모가 커졌는데 이것은 광고 시장의 성장의 기반이 되었다. 1960년대 중반 상업 라디오 방송과 국영․민영 텔레비전 방송이 시작되고 TV 수상기 및 라디오가 급격하게 보급되면서 광고 시장은 빠른 속도로 확장

  • [졸업, 학사논문][광고홍보] POP 광고(팝광고)의 이론적 고찰과 사례분석 연구 -전자상거래 POP 광고를 중심으로
  • 광고, 인적판매, 홍보, 세일즈 프로모션의 네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요소는 상호간 서로 보완되면서 기업의 마케팅목표를 달성하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이중 현대에 이르러 전파나 인쇄매체를 통한 대량매체광고 기능은 보완해주는 것으로 그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는 것이 세일즈 프로모션이다.결국 세일즈 프로모션이란 인적판매, 광고, 홍보이외의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 구매를 자극.촉진하고 판매업자의 활동을 효과있게 하는 진열, 쇼,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