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핫식스(HOT 6ix) 효과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개선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음료시장 분석
(1) 탄산 음료 시장
(2) 커피 음료 시장
(3) 비타민 음료 시장
(4) 자양강장제
(5) 또 다른 변수 - 새로운 에너지드링크의 등장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1) 광동제약 비타500
(2) 동아제약 박카스
(3) 기타
4. SWOT, STP분석
5. 기존 광고 분석
6. 개선 광고 전략
- 본문내용
-
20~30 Generation의 특징
- 자신이 좋아하고 즐기는 취미 생활에 아낌없이 투자
- 페스티벌, 파티 문화의 확산 등으로 다양한 외부 활동의 증가
- 다른 어떤 세대보다 격한 시절을 보내기 때문에 시간을 소홀히 보내지 않는다.
(이는 열정적인 활동으로 변환되며, 자연스레 체력 보충을 위한 소비로 이어진다.)
- 자신들의 꿈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Passion Generation
- 새로운 것에 거부감이 적고, 쉽고 빠르게 받아들이는 Early Adopter의 성향을 지님
- 기업(브랜드)의 이벤트 행사에 호의적이며, 프로모션 등에 적극적인 참여를 한다.
위와 같은 20~30 Generation은 현재 핫식스의 제품 컨셉(음료는 시원함과 함께 에너지까지…)과 딱 맞아 떨어지는 집단으로, 국내에서 에너지 드링크로써 새롭게 도입되는 핫식스로써는 최고의 표적 집단이 될 수 있다. 새로운 광고 집행과 맞물린 IMC 전략의 마케팅 Mix요소로 활용될 수 있는 기타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등의 촉진 활동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며, 즉각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는 집단으로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동시에 펼 수 있다.
3. 경쟁사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