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싯스의 마케팅전략 HOT SIX STRAG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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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싯스의 마케팅전략 HOT SIX STRAGEGY
목차
1. 외부환경분석
1) 일반환경
2) 산업환경
3) 경쟁자환경

2. 내부환경분석
1) 기업소개
2) SWOT
3) 가치사슬

3. 현재전략 및 성과
1) 경영실적
2) 현재전략

4. 전략제시
1) 국내전략
2) 해외전략
본문내용
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음료&에너지드링크]
경기변동에 의한 영향이 비교적 적은 산업
But ! 환율, 국제 원자재가격의 변화, 계절적 요인에 민감

꾸준히 성장중인 음료시장
규모 4.2조 / 최근 3년간 연평균 6% 성장

에너지음료 시장환경
음료업체, 제약사, 수입제품의 치열한 판촉경쟁
대형유통업체의 교섭력 강화와 시장 장악, 판매 비중의 급증
고카페인 음료의 법적 규제 논의

→ 해외시장진출을 위한 새로운 판로 개척
신규 투자 여력을 확보

<중 략>

[제품차별화와 저가전략]
핫식스는 과라나추출물, BCAA 아미노산, 타우린, 홍삼, 가시오가피, 비타민 등 6가지 원재료를 첨가
다른 에너지음료와 제품 면에서 차별화를 모색

차별화와 동시에 그들은 레드불과 비교 시 약 3배 가량의 가격차이를 선보이는 저가전략 또한 동시에 취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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