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경영] 보잉 Boeing의 Sonic Cruiser(항공산업의 미래 - 초음속 여객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Boeing 소개
Ⅱ. Boeing 연혁, 현재
Ⅲ. Sonic Cruiser 소개
Ⅳ. 초음속여객기란? ,
초음속여객기의 문제점
Ⅴ. Boeing VS Airbus
Ⅵ. Dream liner (B787)
Ⅶ. 차세대 주력모델 B787과 A380의 비교와 문제점
Ⅷ .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1916년 William Boeing은 'Pacific Aero Products Company’ 회사 설립.
일년 후 회사 이름을 ‘Boeing Airline’으로 바꾸면서 Boeing의 역사시작.
1997년 MCDonnell Douglas사를 합병하면서 현재 22만 명 이상의 직원을 둔 세계 최대의 단일 항공기 제작회사.
소닉 붐이나 이착륙시의 소음 문제.
큰 출력의 엔진이 소비하는 대량의 산소나 연료, 고온의 배기가스와 이에 함유되어 있는 일산화탄소나 그을음에 의한 대기조성의 변화, 또는 대기오염문제 .
- 저고도 · 저속시에 현저하게 연료소비량이 증가하므로 공중대기나 유효하중에 큰 영향을 끼침.
- 특별요금을 설정하더라도 수익은 기대하기 어려우며 반대로 연료비 및 개발비를 고려했을 때의 기체가격은 엄청난 값이어서 항공회사로서는 가장 효율이 나쁜 기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