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펠냉장고 폭발 위기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사건개요
02 삼성의 위기대응
03 미디어 반응
04 소비자 반응
05 위기 후 조치
06 평가
- 본문내용
-
리콜 대상 21만대에는 안정성에 하자가
드러난 제상히터 연결 단자(절연체)가 사용됐고, 기간 이외 생산 제품에 대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제공은 냉장고가 폭발할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고객 안전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어 이를 원천적으로 예방하기 위한 조치
미디어 반응
2010년의 기사가 한 건밖에 없었던 이유
화재원인 감식결과 삼성 측의 내부문제라고 단정지을 수 없었기 때문에 언론에서 기사화하기 어려웠던 점이 있었을 것이라고 추측한다.
시사서울의 경우 피해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기사를 작성하였는데, 우리는 화재가 삼성냉장고의 내부문제라고 단정지을 수 없다고 하더라고 삼성 관계자가 피해자를 대하는 태도, 즉 위기관리에 대응하는 태도의 문제가 있었고 폭발로 인한 화재의 책임을 완전히 피할 수 없을 것이라는 점에 주목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