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롯데제과, 해태제과, 오리온제과 재무제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 롯데, 해태, 오리온
2.재무제표 분석
수익성, 효율성, 안정성, 성장성, 현금흐름
3.총정리
- 본문내용
-
제과 업계 최초로 세계 70여개국에서 5천만 불 수출을 달성하는 등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사랑받는 식품회사이다.
만인에게 사랑받는 '입 속의 연인'을 모토로 하고 있다.
고객중심, 창의성, 협력, 책임감, 열정을 핵심가치로 여기고 있다.
1956년 설립
2008년 멜라민 파동 이후 ‘ 닥터유' 컬렉션과 '마켓오'를 출시하여 연매출 400억 달성
- 로고의 의미 :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일곱 개의 별이 점점 커지는 모습은 글로벌 그룹 오리온의 세계로 뻗어가는 미래의지를 상징
자료평가
- 샀더니 이게 아니더라고요 내용은 좋아요
- suuuu***
(2014.06.08 20:58: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