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차 마케팅STP,4P,SWOT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2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대충짜집기한 자료가아니라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1. 제품 선정 이유
2. 기업 및 제품 소개
3. 환경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분석
7. 결론
- 본문내용
-
well-being 트렌드에 잘 맞춤
다른 시장에 침투, 음료업계에서 차별화
특정 젊은 여성 고객들을 대상
지속적인 인기 유지
1000억 원대 시장으로 급부상시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