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차 마케팅STP,4P,SWOT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대충짜집기한 자료가아니라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제품 선정 이유

2. 기업 및 제품 소개

3. 환경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분석

7. 결론
본문내용
well-being 트렌드에 잘 맞춤

다른 시장에 침투, 음료업계에서 차별화

특정 젊은 여성 고객들을 대상

지속적인 인기 유지

1000억 원대 시장으로 급부상시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7茶 17차 마케팅전략분석
  • 몸이 가벼워 지는 시간 17茶- 마케팅 전략분석제품 선정 이유목차제품 소개 - 17차 소개몸이 가벼워 지는 17茶 – 마케팅 전략 분석기업 소개 - 남양유업설문조사STP문제점4P MIXSWOT 분석*1. 제품 선정 이유1) 차 시장의 성장2004년 : 500억2007년 : 2600억2008년 : 3500억(추정)여름 성수기몸이 가벼워 지는 17茶 – 마케팅 전략 분석녹차의 떫은 맛 →좁은 소비자층부드러운 맛의 혼합차 등장*1. 제품 선정 이유2) 그 외웰빙 트렌드미용에 관심다이

  •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향후방향
  • 목차 >Ⅰ.서론 1.커피믹스 시장상황 및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선정배경2.남양유업 기업소개3.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제품소개Ⅱ 본론1.프렌치카페 카페믹스 SWOT 분석강점(Strengths)약점(Weaknesses)기회(Opportunities)위협(Threats)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STP 전략3.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2) 가격 3) 유통4) 촉진Ⅲ결론1.프렌치카페 카페믹스 현재상황 및 앞으로의 방향Ⅳ참고 문헌

  • 에너지음료 핫식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분석1) 직접적 경쟁자 2) 간접적 경쟁자 -다른 기능성 음료들3.3 시장분석1) 원가 구조 2) 주요 유통 채널- 편의점3) 에너지 음료 시장의 수익성과 성장성3.4 환경 분석1) 소비자트렌드2) 정부/경제 트렌드3.5 핫식스 SWOT 분석1)강점2)약점3)기회4)위협4. 핫식스 주요 마케팅 전략4.1 4P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1) 젊은이들을 잡아라2) 궁합이 맞는 광고전략 : E스포츠3) 이성을 유혹하라4) 경쟁효과4.2 핫식스 STP 분석.1) Segmentaion2) Targeting3) Positionin

  • hot6 핫식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중 하나는 광고이다. 그만큼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며, 실제로 광고를 통해 소비자 인식의 변화를 꾀한 예로 ‘서울우유의 제조일자표시’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가 있다.서울우유’는 기존의 유제품이 유통기한만을 표기하고 있던 것을, 소비자들이 유제품의 신선도를 가장 중요시한다는 점을 반영하여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기 위해 ‘제조일자표기’라는 새로운 시도를 도입했다. 서울우유는 제조일

  • 레드불 마케팅 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SWOT 분석, STP 전략, 마케팅 믹스 계획을 수립하게 된다.I. 보고서개요■ 선정배경국내 음료시장 3조 5,559억으로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 기존의 과즙, 탄산, 이온, 유제품 등의 종류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건강과 미용을 위한 다양한 차(茶)류와 물에 희석해 먹는 식초류의 음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자전거 붐이 일면서 라이딩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고, 자기만족을 위해 심한 운동을 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