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제학, 부동산] 사업 기획안 &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2 / 2019.12.24
- 6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Ⅰ. 개 요
1. 제안 목적 및 방법
2. 사업개요
3. 입지환경분석
Ⅱ. 개발환경분석
1. 부동산 시장 동향
2. 시장분석
3. 최근 공급 상품 분석
Ⅲ. 전략적 POINT 도출
1. S.W.O.T 분석
2. 분양저조 요인분석
3. 전략 POINT 도출
4. 상품의 CONCEPT ┥?
Ⅳ. 상품기획 및 제안
1. 개발 Concept 구상
2. 상품제안
3. 인테리어 제안
Ⅴ. 가격 및 시기 제안
1. 분양가 제안
2. 가격전략
3. 시기 제안
Ⅵ. Marketing 전략
1. Marketing Flow
2. Marketing 기본전략
3. Marketing Target 설정
4. 분양방법의 검토
5. 분양극대화 방안
6. 광고홍보전략
7. 홍보 Key-word
8. 광고매체별 분류
9. 영업활동계획
10. 사전영업활동
11. 본격영업활동
12. 마무리영업활동
13. 분양일정표
Ⅶ. 영업조직 및 M/H 운영
1. 영업조직 운영의 목표
2. 영업조직 운영 기본전략
3. 영업조직도
4. 업무분장
5. M/H 운영
Ⅷ. 기 타
1. 목표율
2. 업무분담
- 본문내용
-
Ⅰ. 개 요
1. 제안 목적 및 방법
2. 사업개요
3. 입지환경분석
Ⅱ. 개발환경분석
1. 부동산 시장 동향
2. 시장분석
3. 최근 공급 상품 분석
Ⅲ. 전략적 POINT 도출
1. S.W.O.T 분석
2. 분양저조 요인분석
3. 전략 POINT 도출
4. 상품의 CONCEPT 제안
Ⅳ. 상품기획 및 제안
1. 개발 Concept 구상
2. 상품제안
3. 인테리어 제안
Ⅴ. 가격 및 시기 제안
1. 분양가 제안
2. 가격전략
3. 시기 제안
Ⅵ. Marketing 전략
1. Marketing Flow
2. Marketing 기본전략
3. Marketing Target 설정
4. 분양방법의 검토
5. 분양극대화 방안
6. 광고홍보전략
7. 홍보 Key-word
8. 광고매체별 분류
9. 영업활동계획
10. 사전영업활동
11. 본격영업활동
12. 마무리영업활동
13. 분양일정표
Ⅶ. 영업조직 및 M/H 운영
1. 영업조직 운영의 목표
2. 영업조직 운영 기본전략
3. 영업조직도
4. 업무분장
5. M/H 운영
Ⅷ. 기 타
1. 목표율
2. 업무분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