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홍보마케팅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택시장의 침체와 pf대란으로 위기를 맞이한 건설회사들이 효과적인 분양마케팅을 기획하여 현재 미분양 및
분양을 진행 중인 주택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한 방안을 수립안 기획안입니다.
목차
목차
Ⅰ.분양시장 타켓 설정
Ⅱ.마케팅 운영
Ⅲ.M/H운영방안
Ⅳ.promotion 제안
본문내용
본문내용
1.사전 Marketing
구분
(1차 Target)
업무 :3월 26일~4월 20일까지 ( 평화 , 자유시장이 접해있으므로 동시홍보가능하여 한달남짓 확보)

마케팅영역

평화 시장

자유 시장

1군 : 전단유포와 유쉘브랜드 홍보 저층부터 배포
2군 : 전단유포시 동선따라서 홍보물 전달 배포
유쉘관심고객 선별 D/B확보 (이름,주소,전화번호)

인력 구성
2인 2개조
1명 : 전단지유포
1명 : 홍보물전달

실행방법

출입구별 :관리실 협의하에 전단지 배포 ( 홍보물은 관심고객 제외하고 부산진시장 상인에게 전달)
층 별:5층 규모이므로 오전 오후로 나누어서 3개조 분단하여 홍보
점 포 별:연령별 , 성별에 따라 홍보물 전달

인원
Set ?up
M/H
개별 상가입구
A.M 9:00 홍보미팅
~PM 4:00
두 곳을 동시에 홍보하는 것이기에 조별 홍보보다 바쁜시간대인
오전에는 동시에 한 곳을 공략 빠른 배포로 다음 현장으로 이동
PM 4:00~
PM 7시 이후로는 유동인구 소진되므로 빠진 점포 체크 후 재방문


직원교육
■ 영업 이사의 지휘 아래 풍부한 분양자료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하여 책임감과업무수행 능력을 갖춘 최고 수준의 인적 자원을 형성하는데 그 목적을 둔다.

기강 확립을 위한 근태관리 및 일일 업무 보고
- 직원 회의 및 조,석회
- 본부장 주관하의 팀장 회의
- 일일 업무일지 작성 보고 및 대응방안 검토
- 상담 결과 및 고객 방문에 따른 영업전략 수립 및 대응방안 검토

조,석회를 통한 자신감 고취 및 교육 수행
- 조,석회를 통한 영업의 문제점 진단 및 교육
- 분양실적 확인 및 검토

지속적인 교육를 통한 상담능력 및 자질 향상
- 분양자료 및 교육자료를 통한 교육

공동체 의식을 통한 업무의 체계화 및 역할 분담
- 직위와 위치에 적합한 업무와 책임의식 고취


분양 전략
휴먼파크 보유 고객 DATA 활용 잠정 고객 확보
T/M , D/M 발송시 특정다수에 대해 인지도 확보

은행별 청약자 명부 (부사 전지역 대상) ,변호사 , 의사

공무원 , 중소기업사장 , 골프회원명단 (지역컨트리클럽)

대기업임원진

금융기관
부산 솔로몬 은행 PB (서면) , 부산은행 PB (서면) , 국민은행 PB (부전동) , 기업은행 PB (서면) , 외환은행 PB (서면)

신한은행 PB (서면 ) , 농협 PB (부전동) 외 외환은행,국민은행 ,부산솔로몬상호신용금고, 농협,신한은행 PB or CFA 연계
PB 들 대상 APT홍보 ?발생되는 결과에 따라 수익배분 제시 (자산보유자 등급에 따라 보유) 실수요 확보 투자수요자 기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분양마케팅에 대한 내용이 정말 디테일하게 되어 있어서 분양홍보전략보고서에 딱 안성맞춤이네요~
  • nature0***
    (2011.10.18 14:22:05)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삼성아파트 래미안의 브랜드마케팅 전략(A+리포트)
  • 전략4.3 브랜드명의 선정5. 외부 환경 분석6. 경쟁사 분석(1) LG건설 : 자이(2) 대림건설 : e-편한세상(3) 롯데건설 : 롯데캐슬(4) 현대산업개발 : IPARK(5) 한화건설 : 꿈에그린(6) 두산건설 - 위브7. SWOT 분석7.1 Strength7.2 Weakness7.3 Opportunity7.4 Threat8. STP 전략8.1 Segmentation8.2 Target8.3 Positioning9. 4P MIX 전략9.1 Product9.2 Price9.3 Promotion9.4 Place10. 래미안의 성공요인 분석11. 향후 과제12. 결론삼성아파트 래미안(來美安) 브랜드마케팅 전략1. 들어가는 말아

  • [PPL] PPL의 개념, 효과, 현황과 전략 및 활용 방안 분석(사례 중심)
  • 홍보 기법으로 드라마 및 영화에서 제품들이 노출되어 자연 스럽게 소비자들의 잠재의식 속에서 생활의 일부로서 기억되게 하여 구매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Ⅷ. PPL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PPL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이해와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면서 등장하기 시작한 대안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이다. 영화 속에 기업의 상품을 자연스럽게 등장시켜 관객들의 무의식 속에 상품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효과를 기대하는 것으로,

  • [분양마케팅,마케팅제안서,마케팅안,마케팅보고서,용이지구,평택,소사지구,송탄,분양사업계획서] 평택용이지구분양전략안
  • (2007年 9月 4日)평택 용이지구 Marketing PlanMarketing PlanPART마케팅계획*기본전략사전 마케팅 전략설문 영업부동산 활동T/M 활동D/M 활동부녀회 행사 연계 마케팅방문 소설명회투어버스 운행주부 홍보단 운영사업설명회평택 용이지구 평택의 북부권과 남부권의 성향이 서로 다름.평택시 분양 시장은 택지지구 개발 / 2007년 분양 물량 약7,800여 세대 한정된 수요층에서 여러 다양한 상품을 접할 경우 소비자는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만큼 심리적 대

  • [타운하우스,펜션사업계획서,타운하우스사업계획서,타운하우스,타운하우스인허가,펜션인허가,펜션의모든] 타운하우스사업계획서
  • 분양계획/마케팅전략1. 분양 단지배치도 2. 분양안내 – 공급개요(세대별 토지 및 건축면적)3. 분양금액 일정4. 홍보계획5. 개발전략새로운 종합건축문화를 지향하며 선도하는 회사GolfKANGCHON POWERFUL MARKING PROJECT1. 사업의 목적 2. 사업의 일반개요 3. 사업부지 위치4. 사업현장5. 사업부지 입지조건Ⅰ. 사업개요Ⅰ. 사업개요새로운 종합건축문화를 지향하며 선도하는 회사GolfKANGCHON POWERFUL MARKING PROJECTTeam TownGolfCharmingInformationLeisureSportsHyundai K

  • [분양사업계획서,분양,분양계획서,분양제안서,분양사업보고서,분양대행사사업계획서,분양마케팅] 부산 분양사업계획서
  • 분 양 사 업 계 획 서“PROJECT명 : 목 차Ⅰ. 사업성 분석1. 사업개요2. 입지여건분석 3. 위치도Ⅱ. 층별 ․ 평형별 분양가 및 납부일정1. 용도별 분양 면적2. 층별 분양가 3. 회차별 분양율4. 분양금 납부 일정표5. 주변 분양중인 오피스텔 분양가 및 시세 비교표Ⅲ. 분양 계획안1. 분양 전략의 필요성2. 상품개발 컨셉 구성3. 분양 타켓 전략4. 통합 마케팅 전략5. 광고, 홍보, 운영* 별첨 : 부산광역시 4대 신문 구독 부수 현황 홍보물 제작 기획. 신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