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 ‘비타500’의 브랜드 이미지와 판매 강화를 위해 제약사 중 국내 처음으로 인터넷 포털사이트 1위인 ‘Daum’과 온라인 공동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즉, 다음 검색창에서 비타500을 검색하면 전용 프로모션 홈페이지로 이동하며 비타500에서 자체적으로 펼치고 있는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를 유도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타500’은 지금까지 오프라인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에서 벗어나 온-오프라인을 새롭게 결합하는 커뮤니케이션 전
비타500 유통망 활용 가능기존 숙취해소 제품이 있어 R&D역량광동의 건강한 이미지 , 고객들의 신뢰성숙취해소음료시장의 낮은 브랜드 인지도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부족(효과인식부족)선점효과 -현 숙취해소 음료시장 포화-여성타겟 숙취해소 음료 없음술자리 갖는 여성 증가기존 숙취해소음료시장 3사의 파워가 큼숙취해소 상품의 다양화후발주자의 위협유형에 민감한 소비자 층 구매 욕구구매 동기구입 경로음용 빈도①실속형②
500450코카콜라가 약간 비쌈대형 마트320360∙편의점600650600자판기500500500●콜라 이외의 음료에 대한 가격 현황(1.5리터기준, 괄호는 500ml, 단위는 원)구 분펩시콜라오렌지쥬스아미노산음료스포츠음료비 고소형수퍼12002600(1200)(1000)다른 음료에 비해 콜라가 훨씬 저렴편 의 점14003000(1500)(1300)대형마트9502100(890)(750)가격조사 결과 펩시콜라의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코카콜라의 시장잠식에 대한 일종의 전략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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