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광동제약 여성을위한 숙취해소음료 신제품 출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분석
1-1 외부환경분석
1-2 경쟁사분석
1-3 고객분석
1-4 자사분석
1-5 SWOT분석
2 마케팅전략
2-1 STP전략
2-2 브랜드전략
2-3 4P Mix전략
2-4 IMC전략
3 한계 및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여성의 음주율과 고 위험 음주빈도 점점 더 증가하는 추세
컨디션
숙취해소음료의 시초
전체 시장 50%대 점유율
모닝케어
처음으로 제약업체에서 개발
2005년 출시 이후 점유율 매년 상승곡선
DAWN
808번의 시행착오를 거친 제품
2007년 전국 편의점 숙취해소음료 매출 1위
2008년 30% 가까운 성장률 기록
Cool Lady
실제로 이미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와 시장환경을 발견하고 ‘쿨레이디’출시. 이미50억병이상 판매.
숙취해소음료시장은 cj제일제당의 컨디션과
그래미의 여명808, 동아제약의 모닝케어 삼사의 경쟁
그렇다면 소비자는 광동 제약의 숙취해소 음료를 알고 있는가?
대부분이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제품을 선택하고,
늦은 시간에 구입이 가능한 편의점에서 구입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