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제네시스 미국진출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1-1. 선정동기

2. 본론

2-1. 제네시스 미국시장진출 성공사례

3. 결론

3-1. 문제점 도출
3-2. 향후 방안 제시

본문내용
① 바이럴 마케팅 (virus marketing)

대표적인 매체는 동영상
호모나랜스 집단이 함께 하는 입소문 마케팅

② 공격적인 마케팅

슈퍼볼 광고에서 벤츠, BMW등 독일명차와 비교

③ 현대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 구매 후 12개월 이내에 차량 반납할 수 있는 프로그램



① 가격논란의 문제

- 미국에서는 3~4만 달러 내외 구입가능
- 국내에서의 가격은 4~5만 달러
- 덩달아 역수입 문제

② 막대한 광고비용

- 30초 광고에 무려 300만 달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현대 자동차의 유럽시장 진출 전략
  • 국제 경영 이슈(International Business) 는 유럽 시장 진출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우리 조는 현대자동차의 현재 포지션을 산업(Industry), 시장 상황(Market Situation), 핵심 역량(Core Competence)의 측면에서 분석해보고, 먼저 진출했던 미국과 중국 시장의 사례를 바탕으로 현대자동차의 성공적인 유럽시장 진출 전략을 제안(Recommendations) 하고자 한다.기업 선정: 현대 자동차(Hyundai Motors) 기업 소개경영 이념 체계: 경영 철학, 핵심 가치, 비젼 으로 구성 경

  • 조직구조 사례 분석 STX STX 그룹 소개 STX 탄새으 STX 혁신 STX 전략 STX 기업 분석 STX 기업 조사 쌍용중공업 조직 분석 쌍용중공업 변화 범위 쌍용중공업 변화 시기 쌍용중공업 수단 문제
  • 진출 시, 현지 법의 제약으로 인해 100% 투자가 불가능 하거나, 100% 투자에 리스 크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등 파트너십을 해야 할 조건이 형성된다. 그러한 외부환경이 있다면 동시에 그 지역의 시장성이나 발전 가능성을 판단하여 높은 성공률이 보일 경우 시장진입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한다. 관련 예로써는 중국에 있는 물류 업체, 컨테이너 터미널, 몽고에 통신회사 있는데 그것도 하나의 파트너십 조직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아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국제마케팅 분석
  • 전략 (10년 10만 마일Miles보장)을 세워 지금에 이르고 있다.현대자동차가 처음 미국시장에 진출했을 시 판매 전략은 저가판매였다. 확실히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미국인들의 현대자동차의 인식은 좋지 않았다 주 소비자층이 저 소득층이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 들어 제네시스등 고가의 상품을 시장에 내놓으면서 차츰 이미지가 좋아지고 있다. 또한 현대차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침체된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가. 사례선정 동기 미국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진출 성공요인,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현지화,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PPT)
  • 경영전략 및 마케팅 4P STP SWOT, 글로벌전략 분석현대자동차 기업전략 및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서론 - 현대자동차 기업소개1) 회사개요, 회사현황2) 회사경영이념, 컨셉3) 비젼, 미션 등4) 세계시장 진출현황5) 기업로고 의미, CI본론 1 – 마케팅전략 분석1) 스포츠대회 스폰서 마케팅2) 문화마케팅, 감성마케팅본론 2 – 경쟁브랜드 비교분석1) GM대우 2) LEXUS3) BMW 4) FORD본론 3 – 해외광고사례, 전략1) TV광고, CF광고2) 스포츠광고, PPL 광고3) 가상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