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스마트폰 선호도 조사를 통한 LG휴대폰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선정이유
3.문제정의
4.조사방법
5.통계분석
6.마케팅 전략
7.결론

본문내용
스마트폰의 선호도에 영향을 끼치는 것은 무엇인가?
H1- 제조사, 즉 브랜드는 국내에서 스마트폰의 선호도에 주요한
요소이다.
H2- 가격 및 요금제는 스마트폰의 선호도에 높은 영향을 끼친다.
H3- 디자인은 선호도에 끼치는 주요한 요소이다.
H4- 성능이 좋다면 다른 독립변수는 선호도에 큰 영향을 끼친다.

공선성(다중공선성)에 대한 값도 확인할 수 있다
다중공선성은 입력변수들 간의 상관관계가 얼마나
강한가 에 대한 분석결과.
상태지수가 15 or 30 이하이므로 다중공선성 없음


계수표에서 VIF 값이 10 이상이면 다중공선성의 존재하는 것으로 판단한다
공차가 0.1이상, 10이 넘지 않음으로 다중공선성이 존재하지 않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J미디어,TJ미디어분석,노래방기기시장,노래방시장,노래방기기시장의특징,노래방기기시장의변화,노래방기기마케팅,노래방기기마케팅믹스,노래방마케팅,노래방시장
  • TJ미디어 분석마케팅원론목차◉ 서론Ⅰ - 1. 기업 소개Ⅰ - 2. 기업 연혁◉ 본론Ⅱ - 1. 시장분석① 노래방 기기 시장의 환경적 변화② 노래방 기기 시장의 특징③ 카페형 인테리어 프렌차이즈 노래방 대세④ TV매체의 효과와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기기의 출현Ⅱ - 2. 마케팅분석① SWOT분석② STP분석③ 4P분석Ⅱ - 3. 마케팅믹스① 제품전략② 촉진전략◉ 결론Ⅲ - 1. 향후발전방향 및 방향제시Ⅲ - 2. 참고문헌◉ 서론Ⅰ - 1. 기업 소개TJ

  • [경영학] 핸드폰 시장의 마케팅 전략
  • 전략이 성공한 케이스이다.4. 고객의 다양한 상황에 따른 상황 마케팅(Context Marketing)의 활용디지털타임스가 LG텔레콤 이지채널과 공동으로 이지채널 이용자 중 1020명을 대상으로 만일 당신의 휴대폰으로 할인쿠폰이 오면 바로 앞에 있는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마셔보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어떤 생각이 들겠습니까?라고 질문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54.3%인 554명이 할인쿠폰으로 커피를 마시고 싶을 것이라고 답해 고객의 상황에 따른 마케팅 연동

  • [마케팅] 노래방 기기 TJ미디어 분석
  • TJ미디어 분석마케팅원론목차◉ 서론Ⅰ - 1. 기업 소개Ⅰ - 2. 기업 연혁◉ 본론Ⅱ - 1. 시장분석① 노래방 기기 시장의 환경적 변화② 노래방 기기 시장의 특징③ 카페형 인테리어 프렌차이즈 노래방 대세④ TV매체의 효과와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기기의 출현Ⅱ - 2. 마케팅분석① SWOT분석② STP분석③ 4P분석Ⅱ - 3. 마케팅믹스① 제품전략② 촉진전략◉ 결론Ⅲ - 1. 향후발전방향 및 방향제시Ⅲ - 2. 참고문헌◉ 서론Ⅰ - 1. 기업 소개TJ

  • 팬택앤큐리텔 마케팅전략
  • LG를 비롯한 제조사의 직접 유통이 강화되고 있다. 2002년의 직접 유통 비율 18.7%에서 2003년 상반기의 26%까지 증대되었다. 이는 직접 유통망이 부재한 팬택 & 큐리텔의 입장에서는 극복해야할 시장의 트랜드라고 볼 수 있다. - 번호 이동성 제도가 도입되어서, 휴대폰 번호의 변경 없이 사업자의 서비스를 바꿀 수 있는 길이 생겼다. 이에 따라 신규 가입자 모집 못지않게 현재의 가입자를 유지하려는 사업자들의 치열한 마케팅 노력이 경주될 것으로 예상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분석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 폰 시장 현황 및 동향1) 세계 휴대폰 시장의 판매 현황2) 세계 휴대폰 시장의 동향 및 전망3) 국내 휴대폰 시장의 현황3.팬택 앤 큐리텔의 내부 기업환경 분석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분석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효과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en3-3.팬택 앤 큐리텔의 마케팅 전략 분석1) 마케팅 믹스(4ps)2) STP 전략 분석3) 팬택 앤 큐리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