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스마트폰 선호도 조사를 통한 LG휴대폰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선정이유
3.문제정의
4.조사방법
5.통계분석
6.마케팅 전략
7.결론
- 본문내용
-
스마트폰의 선호도에 영향을 끼치는 것은 무엇인가?
H1- 제조사, 즉 브랜드는 국내에서 스마트폰의 선호도에 주요한
요소이다.
H2- 가격 및 요금제는 스마트폰의 선호도에 높은 영향을 끼친다.
H3- 디자인은 선호도에 끼치는 주요한 요소이다.
H4- 성능이 좋다면 다른 독립변수는 선호도에 큰 영향을 끼친다.
공선성(다중공선성)에 대한 값도 확인할 수 있다
다중공선성은 입력변수들 간의 상관관계가 얼마나
강한가 에 대한 분석결과.
상태지수가 15 or 30 이하이므로 다중공선성 없음
계수표에서 VIF 값이 10 이상이면 다중공선성의 존재하는 것으로 판단한다
공차가 0.1이상, 10이 넘지 않음으로 다중공선성이 존재하지 않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