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하이주`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3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제품분석

Ⅱ. 환경분석

Ⅲ. 매출실적

Ⅳ.문제점분석

Ⅴ.4P전략

Ⅵ.후기
본문내용
1.하이주란?: 알코올(5%)과 미과즙이 함유(1%)된 탄산음료형태의 신개념 주류제품.

2.가격 하이주의 출고가는 902원이며 소비자가는 1,500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칠성음료 가상 저 알코올 맥주시장진출 마케팅 전략
  • 주시장 진출에 대한 관심오비맥주 인수를 위한 노력 ⇒ 실패 『한국경제TV 2009.2.6』1-2. 선정이유롯데그룹 신동빈 부회장의 인터뷰 中“맥주사업에 승산이 있다” “프로젝트팀을 만들어 우리가 자체적으로맥주공장을 짓는 방안을 검토할 것이다.”롯데에서 맥주를 출시한다는 가정하에 마케팅전략을 구축1-2. 선정이유『머니투데이 2009.5.22』2. 환경분석 & 제품소개① 영원한 라이벌 하이트 VS 오비 1993년 하이트맥주의 대대적인 마케팅과 대형

  •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
  • 하이엔드 청바지에 대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구상해 보았다.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통해 리바이스는 오래된 구식 청바지가 아니라 프리미엄 진으로의 이미지 변신을 꾀한다. 소비자들이 리바이스 청바지를 소유할 때 남들보다 우위에 있다는 자기 만족감을 갖도록 인식 시키는 것이다. 그렇게 되면 리바이스는 앞으로도 청바지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되고, 거금을 들여서라도 누구나 소비하고 싶은 청바지가 된다.2. 기존 광고 분석- 2008

  • 하이트맥주의 성공사례
  • 하이트맥주의 이러한 마케팅은 하나의 성공을 창조하게 만드는 원동력이었다.Keywords: 맥주, 광고, 마케팅1. 들어가면서.㈜하이트맥주는 1998년 회사명을 조선맥주에서 하이트맥주로 사명을 변경하게 되었다. 이는 그만큼 조선맥주라는 기업의 이름 보다 ‘하이트’라는 맥주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끼쳐서 사명을 바꾸게 되었다.우리나라 부동의 맥주였던 OB를 무너트린 하이트맥주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유통 등에 대해서 살펴보고

  • Aube아우베 forleisure Brand Launching
  • 주) 디케***(3)포지셔닝고가의 고급소재의 청바지임을 강조한다.전 연령대가 입을 수 있다는 사실을 인식시킴레저와 활동과 함께 생각할 수 있는 의류로 인식 시킴자유로움을 강조하여 일상의 탈출 이미지 강조㈜디케*마케팅 믹스전략 product① 체형결점 보완 – 시트라이프 패턴② 편안한 착용감 – 높은 강도,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③ 제품의 독창성 – 메시지 삽입④ 제품의 실용성 – 방수 코팅디자인과 개발packaging시장변화와 고객의 요

  • [마케팅]하이주 마케팅전략
  • 하이주 마케팅 전략목차제품분석환경분석매출실적문제점분석4P전략후기1.제품현황:알코올(5%)과 미과즙이 함유(1%)된 탄산음료형태의 신개념 주류제품.2.가격하이주의 출고가는 902원이며 소비자가는 1,500원이다.제품분석3.STP전략:기존 맥주에 대한 맛의 불만층과 신유행 지향층 20 30대 남녀 및 대학생, 젊은 직장인 층을 주타겟으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새로운 술, 젊은 감각의 술임을 강조하며 신규수요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함. 현재 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