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중국음식 프랜차이즈 `훠궈따왕` 인적자원관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개인자원소개
3.조직도 및 부서소개
4.HRD
5.목표

본문내용
‘훠궈따왕(火鍋大王)’은 중국식 샤브샤브 전문 음식점입니다.
훠궈는 훠궈 전용 솥을 사용하여, 매운맛과 담백한맛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훠궈따왕’에서는 전통 중국 훠궈의 맛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전용솥은 물론이고, 양고기, 마장(땅콩소스), 각종 중국 전통 면과 완(해물이나 고기를 으깨 볼처럼 만들어서 넣어먹는 것)을 제공합니다.


1. 개인개발 – 중국어교육

중국실력을 수준별로 기초, 초급, 중고급 반으로
나눠서 교육을 실시한다.

- 교육대상 : 연구팀, 생산팀 직원들
- 교육시간 : 1주(1회에 30분씩 3번) –장기적(3년)
- 교육방법 : 위탁 온라인 교육(정기 테스트)
- 교육목표 : 중국과의 무역을 위해 필요한 중국어 기본 회화
실력 및 그 외 중국어 관련 업무에 필요한 능력 습득.
- 강사 : 초급 – 원덕규 / 중급 – 마수형 / 고급 - 전위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코카콜라의 글로벌 경영 전략
  • 중국인이 CEO를 담당하고 있다. 현지인 채용을 통하여 코카콜라는 현지와의 친화력을 높일 수 있었으며 현지 문화와 시장에 대한 이해력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인건비도 줄일 수 있었다. 동시에 코카콜라는 중국에서 효과적인 교육 및 훈련제도를 만들어 적극적으로 중국 내 인적자원을 개발하였다. 또한 코카콜라는 현지 관리자들의 자율성을 철저히 보장하여 각 나라의 독특한 시장 기회에 신속하게 대응했다. 현지 시장 기회에 대응하기 위한 신제품

  • [졸업논문] 한국외식산업 경영관리에 대한 연구(치킨사업을 중심으로)
  • 관리의 주요과제 및 전략1. 마케팅 측면2. 인적자원관리 측면3. 재무관리 측면4. 문제점 및 전략제4장 사례연구1. BBQ치킨2. 교촌치킨3. 네네치킨4. 치킨업체의 주요정보 비교 제5장 결론참고 문헌제1장 서론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외식사업이 최초로 발전했던 시기는 미국에서 1930년대부터였다. 대도시 주변에 커피하우스나 레스토랑이 하나 둘씩 생기기 시작하면서 패스트푸드의 등장으로 급속도로 외식사업이 발전하게 되었다. 프랜차이즈

  • [경영학] 패스트푸드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비교분석 -한국 맥도날드 시장 점유율 1위 위한 전략
  •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대한상공회의소,매일경제신문,한국프랜차이즈협회) 2001.4.17 신산업경영대상 수상(이철우 대표이사-영업부분 관리대상) 2001.4.26 2001 프랜차이즈 최우수등급(AAA) 평가(한국능률 협회 매니지먼트) 2001.5.16 한경마케팅 대상 제품 기획상 수상(한국경제신문사, 산업 자원부) 2001.6.29 한경소비자대상 수상(한국경제신문사) 2001.7. 3 라이스버거 매경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매일경제신문사) 2001.7. 6 프랜차이즈 최우수 브랜드 인증(한국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관리와 빠른 의사결정 전달을 위해서 직영점을 운영한다. 맥도날드는 전국 231개 점포 가운데 직영점이 아닌 곳은 단 9곳뿐인데,앞으로는 프랜차이즈를 확대해 나가면서 점포 확장 속도를 높일 전망이다. 프랜차이즈 운영을 하기위해서는 햄버거대학 등 1년간의 혹독한 연수프로그램을 이수해야만 겨우 자격이 주어진다고 한다.현재 소수의 점포만이으로 운영된다. 국제 프랜차이징은 영업노하우, 지적소유권, 상표, 경영자원 등을 포함하는 사업전

  • [국제경영] 미스터피자 취업 플랜
  • 중국어) 실력이 부족함자격증 및 대외 활동 경험이 부족함OpportunityThreat동남아 시장에 진출하려는 Mr. Pizza 의 해외 사업에 적합한 인재가 됨Mr. Pizza 에서 쌓은 아르바이트 경험으로 보다 능숙하게 일 처리를 하여 Mr. Pizza 의 인재가 될 수 있음ROTC 학군단 활동 졸업 후 군장교로 임관하여 입사까지 다소 시간이 지체 될 수 있음Mr. Pizza에 가다 ! 미스터 피자 반죽의 기본은수타 반죽하기 ^.^웃으면서 일하는 일의 즐거움 ^.^마지막은 반죽을꾹꾹 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