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중국음식 프랜차이즈 `훠궈따왕` 인적자원관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개인자원소개
3.조직도 및 부서소개
4.HRD
5.목표
- 본문내용
-
‘훠궈따왕(火鍋大王)’은 중국식 샤브샤브 전문 음식점입니다.
훠궈는 훠궈 전용 솥을 사용하여, 매운맛과 담백한맛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훠궈따왕’에서는 전통 중국 훠궈의 맛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전용솥은 물론이고, 양고기, 마장(땅콩소스), 각종 중국 전통 면과 완(해물이나 고기를 으깨 볼처럼 만들어서 넣어먹는 것)을 제공합니다.
1. 개인개발 – 중국어교육
중국실력을 수준별로 기초, 초급, 중고급 반으로
나눠서 교육을 실시한다.
- 교육대상 : 연구팀, 생산팀 직원들
- 교육시간 : 1주(1회에 30분씩 3번) –장기적(3년)
- 교육방법 : 위탁 온라인 교육(정기 테스트)
- 교육목표 : 중국과의 무역을 위해 필요한 중국어 기본 회화
실력 및 그 외 중국어 관련 업무에 필요한 능력 습득.
- 강사 : 초급 – 원덕규 / 중급 – 마수형 / 고급 - 전위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