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품 마케팅기획안] 아침대용으로 간편한 비타민 셰이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상품 소개
Ⅱ. 기획의도
Ⅲ. 시장분석
Ⅳ. 경쟁자 분석
Ⅴ. 마케팅 전략과 추진방향
- 본문내용
-
사회적 배경 : 웰빙 열풍 및 다이어트 인기
경제적 배경 : 건강음료 시장 상승세
전제시장의 약 37% 차지
전년대비 6% 증가할 것으로 전망
100ml 당 700mg 비타민C 함유
최근,
비타민C의 과다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이 대두되자 비타민B2도 함유하고 있다고 광고함
power-c 비타민c와 타우린
Essential 비타민c와 칼슘
Energy 비타민b와 과라나
multi-v 비타민a,b,c,e와 칼슘과 아연
restore 비타민b와 칼륨
xxx 트리플 항산화물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