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산업론] 퓨전 레스토랑 `미즈컨테이너` 경영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선정동기
- 미즈컨테이너란?
- 시설 & 설비
미즈컨테이너 menu
인력운영, 점포운영관리
상권분석
- 종합적인 결과
- 개선점
본문내용
<동성로일대>
많은 상권,
개성을 가진 많은
외식업체 존재
(ex,베니건스,아웃백..)
<미즈컨테이너>

- 주변의 입소문에 따른 인지도와 인기가 있는 외식업체
여러 상권이 밀집되어 있는 동성로에서 성공할 수 있게
된 요인이 무엇인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함

- 치킨 바비큐, 튀김류
- 샐러드, 피자, 스파게티
리조또의 퓨전 아메리칸
식 식사메뉴
- 커피, 수입산 물/ 주류

⑤ 마케팅
- 현재 미즈 컨테이너의 마케팅 활동 전혀 X
- But, 고객을 통한 입소문 마케팅은 실시



1) 홈페이지 개설 (새로운 메뉴, 미즈에 일하는 사람들의 소개)
: 고객과 좀 더 활발하게 의사소통 가능
: 소비자중심의 커뮤니티형성
: 광고효과를 통한 홍보효과도 이룰 수 있음

2) 새로운 메뉴개발을 통해,
시식행사나 여러 프로모션 활동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벤션 산업의 현황과 육성방안
  • 식음료53%항공료18%기타29%자료 : M&C Meetings Market Report, 2002.83) 개최지 선정요인구분%객실요율77%회의실77%호텔/시설비용75%음식69%객실63%비용청구절차58%회의부대 서비스 및 장비55%체크인/체크아웃 절차50%자료 : M&C Meetings Market Report, 2002.84) 이용호텔 유형구분%시내호텔74%교외호텔54%리조트호텔50%컨벤션센터47%공항호텔39%골프리조트36%스위트호텔27%카지노시설19%Residential conference centers15%Non-residential conference centers12%유람

  • [공연산업론] 예술의전당 프로그래밍 분석
  • 이수한 선생님들의 동화 구연, 인형극, 마술공연, 종이 접기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안전한 놀이 시설을 갖춘 어린이들만의 놀이 문화 공간.대상공연 관람객 자녀 중 36개월 이상부터 미취학 어린이까지 이용가능 ( 미술전시 관람객과 일반 고객은 사용 불가)위치서예관 1층운영시간공연시작 30분 전부터 공연 종료시까지유의사항당일 공연 입장권과 신분증 지참2007년 1학기, 공연산업론 조별 발표 레포트예술의전당 프로그래밍 분석

  • [식음료관리론] 스쿨푸드(School Food) 분석
  • 퓨전 분식 레스토랑의 원조의 자존심을 지키고 더욱 더 대중적인 업체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홍보가 반드시 필요하다. 3. 출처-외식 마케팅 2011. 백산출판사. 정용주-스쿨푸드 홈페이지 http://www.schoolfood.co.kr-스쿨스토어 홈페이지 www.schoolstore.co.kr-네이버 지식백과 Beta-뮤지컬 티켓마케팅http://www.changup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46http://news.mk.co.kr/-놀이공원티켓제공 마케팅 http://v.daum.net/link/26795714-특수상권 출처 블로그 http://blog.naver.co

  • 스쿨푸드의 차별화 전략 분석
  • 조사를 해보니까 장점만큼 단점도 보이면서 어떤 점의 개선이 있다면 더 발전 할 수 있는 기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분식사업의 고급화는 진짜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이 되고 단점을 극복한다면 더 크게 성장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박민석: 분식이라 하면 여지껏 값싼 길거리 음식이라고만 생각해왔는데 이번 식음료 과제를 하면서 방문 차 음식도 먹어본 결과 길거리 음식도 이런 고급스런 퓨전음식으로 재탄생 할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 [호텔경영, 마케팅계획] 쉐라톤 워커힐호텔 마케팅계획서
  • 조사, 컨설팅, 교육.① 타 호텔의 고객조사와 각종 행사의 개최 수 조사.② 타 호텔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조사 실시.③ 호텔 뿐 아니라 사설 웨딩업체와 국제회의 업체의 실태 조사와 개최 수, 이용고객군조사④ 직원들의 서비스 재교육실시.⑤ 회의 개최, 웨딩 등의 연회 개최 문의에 대한 컨설팅 하는 방법의 교육5) 마케팅 예산의 준비. ① 마케팅 목표에 따른 예산의 배분② 각 목표 타켓에 따른 다른 여러 책자의 제작비용의 예산 배분③ 인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