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산업론] 퓨전 레스토랑 `미즈컨테이너` 경영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4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선정동기
- 미즈컨테이너란?
- 시설 & 설비
미즈컨테이너 menu
인력운영, 점포운영관리
상권분석
- 종합적인 결과
- 개선점
- 본문내용
-
<동성로일대>
많은 상권,
개성을 가진 많은
외식업체 존재
(ex,베니건스,아웃백..)
<미즈컨테이너>
- 주변의 입소문에 따른 인지도와 인기가 있는 외식업체
여러 상권이 밀집되어 있는 동성로에서 성공할 수 있게
된 요인이 무엇인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함
- 치킨 바비큐, 튀김류
- 샐러드, 피자, 스파게티
리조또의 퓨전 아메리칸
식 식사메뉴
- 커피, 수입산 물/ 주류
⑤ 마케팅
- 현재 미즈 컨테이너의 마케팅 활동 전혀 X
- But, 고객을 통한 입소문 마케팅은 실시
1) 홈페이지 개설 (새로운 메뉴, 미즈에 일하는 사람들의 소개)
: 고객과 좀 더 활발하게 의사소통 가능
: 소비자중심의 커뮤니티형성
: 광고효과를 통한 홍보효과도 이룰 수 있음
2) 새로운 메뉴개발을 통해,
시식행사나 여러 프로모션 활동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