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산업론] 퓨전 레스토랑 `미즈컨테이너` 경영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미즈컨테이너 소개




Ⅱ. 본론

1. 시설과 설비


2. 미즈컨테이너 메뉴


3. 인력운영


4. 점포운영관리


5. 상권분석




Ⅲ. 결론

1. 종합적인 결과


2. 개선점


3. 느낀점(후기)


본문내용
② 서비스(SERVICE)
미즈의 서비스 컨셉은 ‘밝고 건강한 남성적 이미지’이다. 고객이 미즈의 맛있는 음식만을 드시는 것이 아니라 단 한끼라 해도 정말 즐겁게 식사를 하도록 만들어 드리는 것이 미즈가 추구하는 서비스 이다. 따라서 직원들 역시 항상 즐겁고 유쾌하게 일을 한다. 그리고 그런 즐거운 마음과, 긍정적인 에너지는 고객에게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다. 미즈에는 미즈만의 인사법이 있다. 고객이 입장하면 모든 미즈직원들은 다함께 선두자의 구령에 맞추어 “환영합니다. 스마일 미즈입니다.” 라고 크고 우렁차게 인사를 한다. 이것은 처음에 조금 놀랄 수도 있지만 미즈만의 에너지를 드리기 위한 미즈만의 서비스 인사법이다.
“하이파이브, 고객과 소통하다.” 미즈에서는 주문하신 음식이 다 나왔을 때 고객과 하이파이브를 한다. 즉 하이파이브를 통해서 고객에게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드리고 이것으로 인해 고객과 조금 더 가까워지고 더 나은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을 만들기 위한 방법이라고 한다. 즉 고객에게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것이다.

③ 디자인(DESIGN)
미즈의 디자인은 한 가지 요소로만 말하는 디자인이 아니다. 미즈의 디자인을 이루는 요소들은 조명, 음악, 인테리어, 그래픽 등 여러 가지 디자인적 요소들이 결합되어 하나의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복합디자인을 말한다.
첫째로 조명은 항상 은은한 상태를 유지하여야하며, 직접 조명이나 과도한 눈부심 없이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가지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매장 곳곳에는 다양한 모양의 전구들이 설치되어 있어 아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로 음악은 깔끔하고 경쾌한 비트가 주를 이루는 ‘Tech house Minimal, Deep houses' 등의 일렉트로닉 음악을 기본으로 하여 반복적인 비트로 경쾌하고 신나는 느낌을 가지도록 음악이 디자인 되어 있다.

세 번째로는 인테리어는 인더스트리얼리즘(industrialism), 레트로(retro), 빈티지(vintage)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벤션 산업의 현황과 육성방안
  • 식음료53%항공료18%기타29%자료 : M&C Meetings Market Report, 2002.83) 개최지 선정요인구분%객실요율77%회의실77%호텔/시설비용75%음식69%객실63%비용청구절차58%회의부대 서비스 및 장비55%체크인/체크아웃 절차50%자료 : M&C Meetings Market Report, 2002.84) 이용호텔 유형구분%시내호텔74%교외호텔54%리조트호텔50%컨벤션센터47%공항호텔39%골프리조트36%스위트호텔27%카지노시설19%Residential conference centers15%Non-residential conference centers12%유람

  • [공연산업론] 예술의전당 프로그래밍 분석
  • 이수한 선생님들의 동화 구연, 인형극, 마술공연, 종이 접기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안전한 놀이 시설을 갖춘 어린이들만의 놀이 문화 공간.대상공연 관람객 자녀 중 36개월 이상부터 미취학 어린이까지 이용가능 ( 미술전시 관람객과 일반 고객은 사용 불가)위치서예관 1층운영시간공연시작 30분 전부터 공연 종료시까지유의사항당일 공연 입장권과 신분증 지참2007년 1학기, 공연산업론 조별 발표 레포트예술의전당 프로그래밍 분석

  • [식음료관리론] 스쿨푸드(School Food) 분석
  • 퓨전 분식 레스토랑의 원조의 자존심을 지키고 더욱 더 대중적인 업체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홍보가 반드시 필요하다. 3. 출처-외식 마케팅 2011. 백산출판사. 정용주-스쿨푸드 홈페이지 http://www.schoolfood.co.kr-스쿨스토어 홈페이지 www.schoolstore.co.kr-네이버 지식백과 Beta-뮤지컬 티켓마케팅http://www.changup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46http://news.mk.co.kr/-놀이공원티켓제공 마케팅 http://v.daum.net/link/26795714-특수상권 출처 블로그 http://blog.naver.co

  • 스쿨푸드의 차별화 전략 분석
  • 조사를 해보니까 장점만큼 단점도 보이면서 어떤 점의 개선이 있다면 더 발전 할 수 있는 기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분식사업의 고급화는 진짜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이 되고 단점을 극복한다면 더 크게 성장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박민석: 분식이라 하면 여지껏 값싼 길거리 음식이라고만 생각해왔는데 이번 식음료 과제를 하면서 방문 차 음식도 먹어본 결과 길거리 음식도 이런 고급스런 퓨전음식으로 재탄생 할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 [호텔경영, 마케팅계획] 쉐라톤 워커힐호텔 마케팅계획서
  • 조사, 컨설팅, 교육.① 타 호텔의 고객조사와 각종 행사의 개최 수 조사.② 타 호텔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조사 실시.③ 호텔 뿐 아니라 사설 웨딩업체와 국제회의 업체의 실태 조사와 개최 수, 이용고객군조사④ 직원들의 서비스 재교육실시.⑤ 회의 개최, 웨딩 등의 연회 개최 문의에 대한 컨설팅 하는 방법의 교육5) 마케팅 예산의 준비. ① 마케팅 목표에 따른 예산의 배분② 각 목표 타켓에 따른 다른 여러 책자의 제작비용의 예산 배분③ 인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