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산업론] 퓨전 레스토랑 `미즈컨테이너` 경영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미즈컨테이너 소개
Ⅱ. 본론
1. 시설과 설비
2. 미즈컨테이너 메뉴
3. 인력운영
4. 점포운영관리
5. 상권분석
Ⅲ. 결론
1. 종합적인 결과
2. 개선점
3. 느낀점(후기)
- 본문내용
-
② 서비스(SERVICE)
미즈의 서비스 컨셉은 ‘밝고 건강한 남성적 이미지’이다. 고객이 미즈의 맛있는 음식만을 드시는 것이 아니라 단 한끼라 해도 정말 즐겁게 식사를 하도록 만들어 드리는 것이 미즈가 추구하는 서비스 이다. 따라서 직원들 역시 항상 즐겁고 유쾌하게 일을 한다. 그리고 그런 즐거운 마음과, 긍정적인 에너지는 고객에게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다. 미즈에는 미즈만의 인사법이 있다. 고객이 입장하면 모든 미즈직원들은 다함께 선두자의 구령에 맞추어 “환영합니다. 스마일 미즈입니다.” 라고 크고 우렁차게 인사를 한다. 이것은 처음에 조금 놀랄 수도 있지만 미즈만의 에너지를 드리기 위한 미즈만의 서비스 인사법이다.
“하이파이브, 고객과 소통하다.” 미즈에서는 주문하신 음식이 다 나왔을 때 고객과 하이파이브를 한다. 즉 하이파이브를 통해서 고객에게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드리고 이것으로 인해 고객과 조금 더 가까워지고 더 나은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을 만들기 위한 방법이라고 한다. 즉 고객에게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것이다.
③ 디자인(DESIGN)
미즈의 디자인은 한 가지 요소로만 말하는 디자인이 아니다. 미즈의 디자인을 이루는 요소들은 조명, 음악, 인테리어, 그래픽 등 여러 가지 디자인적 요소들이 결합되어 하나의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복합디자인을 말한다.
첫째로 조명은 항상 은은한 상태를 유지하여야하며, 직접 조명이나 과도한 눈부심 없이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가지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매장 곳곳에는 다양한 모양의 전구들이 설치되어 있어 아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로 음악은 깔끔하고 경쾌한 비트가 주를 이루는 ‘Tech house Minimal, Deep houses' 등의 일렉트로닉 음악을 기본으로 하여 반복적인 비트로 경쾌하고 신나는 느낌을 가지도록 음악이 디자인 되어 있다.
세 번째로는 인테리어는 인더스트리얼리즘(industrialism), 레트로(retro), 빈티지(vintage)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