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마케팅계획] 쉐라톤 워커힐호텔 마케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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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경영자용 요약서
1.1 마케팅 목표
1.2 마케팅 전략
1.3 예산 및 필요자원

2. 기업사명

3. 환경분석
3.1 호텔상품 분석
3.2 SWOT분석
3.3 호텔시장 분석

4. 시장세분화 전략
4.1 고객 특성에 따른 세분화별 정의
4.2 시장 세분화 분석

5. 표적시장
5.1 표적시장 선정
5.2. 포지셔닝 전략

6. 마케팅 목표

7. 실행 계획서
7.1 마케팅 전략
7.2 역할 할당

8. 자원의 배분
본문내용
.1 마케팅 목표
1) 웨딩 사업에 지속적인 투자 관리와 웨딩 고객의 시장 확대
2) 새로운 고객창출과 기존고객들의 평생고객 관리 시스템
3) 카지노 고객 유치와 컨벤션 사업 추진
4) 주요 컨셉인 EAT [entertainment Art technology] 를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유도
5) 세계적인 호텔로 거듭나기 위한 홍보전략 수립

1.2 마케팅 믹스 전략
1.2.1제품 전략
1) 웨딩 홀
-주중 웨딩 고객에 한해 웨딩 홀 이용시 할인 또는 한 두가지 옵션에 대해 무료제공
-웨딩 고객 리무지 웨딩카 제공
-국제 웨딩 고객에게 전통혼례 체험코스 제공
-국제 웨딩 고객에게 카지노 무료입장 서비스
-W호텔과의 연계 가능성 실현
2) 객실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필요한 비즈니스 용품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부대시설 제공
-휴양 고객들이 안락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설과 객실 제공
-카지노이용 고객과 단체고객에게 객실 할인 판매
-주중 웨딩 고객들에게 1박 스위트 이용 무료 /주말 웨딩 고객에게 50% 할인 가격에 제공
-웨딩 고객들에게 필요한 용품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부대시설 제공
-주중 웨딩 고객들에게 1박 스위트 이용 무료
-웨딩 이용 고객 이벤트 서비스
3) F&B
-웨딩 고객 숙박 시 할인 또는 무료음료 제공
-웨딩 고객에게 워커힐 쇼 관람 고객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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