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동아제약의 박카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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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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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브랜드란?
Ⅱ. 박카스 브랜드 탄생과 성장
Ⅲ. 박카스 브랜드의 성숙과 도약
Ⅴ.‘당신의 피로회복제’ 캠페인
Ⅵ. 박카스 캠페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리뷰
Ⅶ. 결론
- 본문내용
-
‘상표’ 또는 ‘등록상표’
상품을 생산, 가공, 증명 또는 판매하는 것을
업으로 영위하는 자가 자기의 업무에 관련된
상품을 타인의 상품과 식별하도록 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기호, 문자, 도형 또는 이들의 결합.
*동아제약의 박카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발자취
1. 활력을 마시자. (62~76)
2. 신한국인 (93~97)
3. 젊음의 도전(98~01)
4. 젊은 날의 선택(02~03)
5. 좋은 만남(04~05)
6. 그래 박카스(06~07)
7. 당신의 피로회복제는(08~)
박카스는 젊은 층부터 기성세대까지 꾸준하게 타깃을 확장.
‘피로회복’을 위한 아이콘 브랜드로 성장.
-> 이런 성공의 배경에는 시대별로 차별화되고 다양성 있게 전개되어온 광고 캠페인이 있었다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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