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홈플러스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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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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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서론
1. 홈플러스 개요
2. CEO소개 (홈플러스 대표 – 이승한)
3. 홈플러스 연혁
Ⅱ 본론
1.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센텀시티점)
(1)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소개
(2) 입지선정
(3) 상품 구색
(4) 유통구조
- 상적 유통
1) 소유
2) 촉진
3) 교섭
4) 주문(발주)
2) 물적 유통
1) 보관
3. 마케팅분석
SWOT
4. STP전략
1. 세분화
2. 표적시장 결정
3 포지셔닝 맵
4P
1. 나홀로 족
1) 제품전략(Product)
2) 가격전략(Price)
3) 입지전략(Place)
4) 촉진전략(Promotion)
2. 유아가 있는 부부
1) 제품전략(Product)
2) 가격전략(Price)
3) 입지전략(Place)
4) 촉진전략(Promotion)
3. 노인부부
1) 제품전략(Product)
2) 가격전략(Price)
3) 입지전략(Place)
4) 촉진전략(Promotion)
- 본문내용
-
(3) 상품 구색
5층
- 주차장
고객주차장, 옥상정원, 자율포장대
4층
- 주차장, 편의시설
고객주차장, 여행클럽, 동물병원, 의류수선, 경정비(오토서비스, 세차장), 구두&열쇠수선, 웅진코웨이, 한솔교육, 네비게이션/오디오, 즐거운 배드민턴, 자율포장대
3층
- 문화시설, 고객시설, 주차장
문화센터(강의실, 책 사랑방, 인터넷 룸, 커피숍)
놀이방, 치과, 가정의학과, 전문식당가(중식, 한식)
미용실, 의류수선, 구두수선, 인테리어소품
고객가치창조관, 문화센터, 고객주차장
자율포장대, 화장실
2층
- 의류잡화, 편의시설
의류, 복식잡화, 가전, 문화스포츠, 가정용품
스포츠멀티샵, 패션잡화, 동보서적, 잉크충전방
무료 놀이방, 액세서리(솜씨, 뷰크), 스킨푸드
후지필름, 캐릭터샵, 골프샵, 악기점, 현금지급기
1층
- 식품, 편의시설
-식품·일용잡화·가정용품·건강·미용
농산, 수산, 축산, 조리식품, 냉장·냉동식품, 양곡, 음료, 주류, 면류, 통조림베이커리, 제지, 유아용품, 분유, 세제류, 저장용품, 청소용품, 싱크용품, 조리용품, 화장품, 스텍, 건강용품, 샴푸, 린스, 세안용품
- 푸드코트·고객시설
롯데리아, 던킨도넛, 베스킨라빈스, 한식(비빔밥, 냉면), 중식, 일식, 일식라면, 양식, 분식, 커피바, 화원, 담배, 상품권, 귀금속, 안경, 약국, 서비스 카운터(교환·안내)
지하 1층
- 고객주차장, 가구전문점
가구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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