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관리] 아웃도어 인구의 증가에 따른 홈플러스의 RTP에서 RTE로의 변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2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 Home plus[삼성 TESCO]
1. 비전 및 미션
2. 상품 품질관리 시스템
환경 분석
1. 거시적 환경 분석
2. 3C분석
3. 시사점
상품 운영에 대한 SWOT 분석
SWOT분석을 통한 전략
타겟 층 설문조사[등산&자전거 활동 인구]
타겟 층 조사를 통한 “Positioning”
상품컨셉
상품 운영
프로모션
- 본문내용
-
2. 3C분석
1) Customer
①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패턴의 변화
② 인터넷 매장 이용자
③ 주부층, 중/장년층의 직장인, 20대의 젊은층 등 다양한 분포
④ 고객 니즈의 복합화 및 다양화 현상
⑤ 가치지향(합리주의)의 구매패턴
⑥ 합리적 가격과 백화점 수준의 서비스 요구
⑦ 점포 충성도를 중요시
2) Competitor
E-Mart : 국내 최다 점포 보유, 점유율 1위
↓ 할인점 브랜드가치평가 지수 2010.11.28 현재
3) Company
- 고객관리(CRM)와 문화센터
- Value Retail Store라는 새로운 개념의 유통업태 창출
- Shinbaration Culture를 성공적으로 정착
- 밴더 파이낸싱 제도 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