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SNS를 이용한 쇼핑몰 시장분석 및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 연구취지, 필요성
02 . 시장분석
03 . 기술조사
04 . 사업계획서
- 본문내용
-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음식점이나 술집, 숙박업체, 공연, 여행 등을
최대 80%까지 싼 값에 공동구매 하자는 제안을 업체 사이트에 올림
→ 일정 규모의 소비자가 정해진 시간 내에 업체가 개설한 SNS를 통해
구입 의사를 밝히면 거래가 이루어지는 방식
Ex) 롯데백화점
"미래경쟁력 세계1위 롯데백화점 선정, 고객님이 성원을 감사드립니다“
이 문구를 전국 29개 점포에 세워놓고 문장 전체를 완성해 사진을
올리는 팀에게 최대 5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
웹 2.0기반의 신인증 서비스인 오픈아이디와 결합된 SNS인
‘아이디테일’서비스를 정식 오픈
아이디테일은 ‘(자신의)ID.idtail.com'이라는 주소를 기반으로
온라인 상에서 자신을 보여주고 인맥을 형성 및 관리할 수 있다.
마이네트워크를 통해 동료나 동창, 관심분야가 같은 사람 등
다양한 사람들과 인맥을 쌓을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